OAG, 지속 가능성 발전 수치가 폭증하는 항공 여행 성장 따라잡지 못함 밝혀

항공기 좌석 및 공급좌석마일의 성장이 탄소 상쇄, 생물연료 투자, 매출 절감 등 압도

뉴스 제공
OAG
2020-02-20 14:44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여행 데이터 및 인사이트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선도 기업 OAG가 갈수록 확산되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 항공 여행 풍조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분석한 새 보고서 ‘귀 항공사는 얼마나 친환경입니까?(How Green is Your Airline?)를 발행했다.

OAG의 선임 애널리스트 존 그랜트(John Grant)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도 시장의 본성은 실제로 영향력 있는 변화를 일으키는 것을 복잡하고 어렵게 만든다”며 “2000년 이후 항공기 좌석 수는 연평균 3.6% 늘었으며 공급좌석마일은 4.6% 증가했다. 그러나 이처럼 항공사와 규제 당국이 함께 이뤄낸 긍정적인 변화도 승객 성장률을 충당하기엔 역부족”이라고 말했다.

OAG의 보고서는 다음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한다.

· 탄소 상쇄 등 현재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 환경 기준
· 여행에서 탄소 영향을 줄이는 일의 복잡성
·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데이터 투명성에 대한 시장 수요
· 항공사, 기후 중립 주장 및 가짜 환경주의

OAG는 2009년 국제민간항공수송협회(IATA)가 발행한 것과 같은 업계 목표가 지속적인 항공 여행 급증을 반영하지 않아서 실제 배출량과 기후 목적 사이에 불일치가 일어나고 있음을 발견했다. 항공사들은 공격적인 기후 중립 목적을 추진하고 있으나 여행객에게 탄소 배출물을 상쇄할 비용을 지불할 기회를 주는 방법 등 이들의 전술 대부분은 작동하지 않고 있다.

그랜트는 “지속 가능한 항공 여행은 쉽게 해결하기 어려운 아주 복잡한 문제다. 소비자들은 지속성에 관심을 갖더라도 비행을 멈추지는 않을 것”이라며 “탄소 계산기 등 현재 도구는 여행자가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 어느 항공사와 비행이 더 친환경인지 명백하게 보여주는 새로운 업계 표준을 만들어서 소비자가 가장 지속 가능한 선택지를 연구하고, 평가하고, 선택하게 하기 위한 대규모 기술 발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ow Green is Your Airline?’ 보고서를 다운받으면 볼 수 있다.(http://bit.ly/2ucvyMb)

OAG 개요

OAG는 전 세계에 여행 데이터를 제공하는 선도 업체로서 1929년 이래 항공 여행 생태계의 성장과 혁신을 촉진해왔다.

OAG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 싱가포르, 일본, 리투아니아, 중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ag.com) 참조, 또는 트위터(@OAG Aviation)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90059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OAG
케이티 러드웰(Katy Ludwell)
마케팅 매니저
pressoffice@o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