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폰 패스포트, 프리 시리즈 A 투자에서 2억엔 확보

뉴스 제공
NIPPON Passport
2020-02-17 11:37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닛폰 패스포트(NIPPON Passport Co., Ltd., 본사: 일본 도쿄, CEO: 하시구치 나오)가 2억엔 규모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개인 투자자와 법인 투자자 대상 할당으로 프리 시리즈 A 투자 라운드 이뤄졌다.

일본 정부는 2030년까지 외국인 관광객 6000만명을 유치할 계획이다. 닛폰 패스포트는 고객을 유치하는 ‘NP 패스(NP Pass)’라는 새 서비스를 출시하고 수수료를 전체 매출의 10%를 조건부 수수료로 정했다. 닛폰 패스포트는 외국인 관광객을 가맹 사업장으로 이끌고 여러 매장을 방문하도록 촉진한다.

프리 시리즈 A 투자와 함께 닛폰 패스포트는 ‘NP 패스’ 앱을 개선해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가맹 사업장과 대리인도 개발한다. 그와 동시에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해 관광객들이 할인 쿠폰(바우처)을 사용하는 방안을 검토하며 문제 해결과 서비스 개선 계획을 마련한다. 다음 펀딩 목표는 2020년 4월 말 있을 10억엔 규모 시리즈 A 펀딩 달성이다.

· ‘NP 패스’ 서비스

NP 패스는 외국인 관광객이 여행 전 또는 여행 중에 일본을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이들을 가맹 사업장 및 음식점으로 이끄는 서비스다. 수수료는 전체 매출의 10%를 조건부 수수료로 받는다. 이 서비스는 일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판촉과 쿠폰(바우처) 발급을 포함한다.

-초기 비용 : 무료
-월 이용료 : 무료
-수수료 : 조건부 수수료로 전체 매출의 10%

닛폰 패스포트의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가맹을 원하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연락하면 된다.

연락 및 문의: info@nippon-passport.com

· 최대주주 의견

히시키 신스케(Shinsuke Hishiki) 닛폰 플랫폼(NIPPON Platform Co., Ltd.) CEO

일본 인구는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 우리는 닛폰 패스포트의 서비스가 닛폰 플랫폼과 태블릿 솔루션에 관련한 부분에서 협업해 큰 성과를 만들고 있으며 관광 소비 진작을 위한 고객 유치에서부터 지방 창생을 향한 솔루션 제공으로까지 나아가고 있다고 믿는다.

닛폰 패스포트는 일본에서 해외 시장에 대해 쌓은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경을 넘나드는 고객 서비스를 실현할 것이다.

무엇보다 우리는 닛폰 패스포트와의 유기적 협력이 가능한 한 빨리 전국적으로 달성되기를 바란다!

· 이사진 의견

하시구치 나오 닛폰 패스포트 사장

우리 목적은 2030년 6000만 외국인 관광객을 일본에 유치하는 것이다. 외국인 관광객이 여행 전과 여행 도중에 매력적인 지방 콘텐츠와 정보를 얻는 데 부족한 부분이 많다. 닛폰 패스포트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는 관광 플랫폼이다.

앞으로 고객 경험의 품질을 높이고 우리 고향과 고유한 경험을 기대하는 여행객에게 ‘세계를 연결하는 다음 접근법’을 제공할 것이다.

타르민더 싱(Tharminder Singh): 닛폰 패스포트 이사

오늘날 세계에서 기술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AI부터 자율주행 차량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계속해서 제품과 멀어지며 경험/여행으로 향하고 있다. 우리는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관광을 통해 사람들을 한데 묶는 가치를 연결하는 기술과 스마트 메커니즘을 이용한다. 산업을 촉진하는 가치 제안을 만들고 사람과 물류를 끌어들여 사업을 확장하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한다.

일본 인구가 줄어들면서 전 세계 사람들이 일본 문화를 즐기게 될 것이며 미래의 일본에서는 그러한 일본인과 외국인의 비율이 1:1이 될 것이다. 우리는 그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앞장서겠다.

· 닛폰 패스포트
-본사 : 일본 도쿄 시나가와구 가미오사키 2-14-5-3F
-URL : https://nippon-passport.com/en/
-사장 : 하시구치 나오
-설립 연월 : 2018년 1월
-자본 : 201,000,000엔(자본준비금 포함)
-사업내용 : 외국인 관광객 유치 서비스
공동체 활성화 및 매장 재개발 지원 서비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30059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ppon-passport.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닛폰 패스포트(NIPPON Passport Co., Ltd.)
요코야마 마사미(Masami Yokoyama)
홍보
+81-36670-5186
pr@nippon-passp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