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포니카 ‘O2’ UK, 마베니어 가상화 IMS 채택

텔레포니카 ‘O2’ UK, 영국 전역에 마베니어 가상화 IMS 솔루션 구축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오픈스택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0-02-14 13:37
슬라우, 영국/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텔레포니카UK(Telefónica UK)(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 O2UK)가 전국 데이터 센터 인프라의 VoLTE와 VoWiFi를 위해 마베니어(Mavenir)의 가상화 IMS(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솔루션(vIMS)을 구축하고 있다고 마베니어가 13일 발표했다.

마베니어는 통신사업자(CSP)를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경제를 가속화, 재정의하고 있는 선도 기업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텔레포니카 그룹(Telefónica Group)이 구상하고 있는 네트워크기능가상화(NFV) 아키텍처 청사진에 기반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고객 800만여명의 인터넷 연결을 위한 모바일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NFV 환경에는 텔레포니카UNICA 플랫폼의 자동화, 수명 주기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 기능이 포함될 예정이다. 마베니어의 첨단 vIMS 솔루션은 구축 첫날부터 자동화를 지원하며 기존 음성 디지털 서비스는 물론 신규 서비스 출시를 뒷받침한다.

이동통신 NFV 산업을 선도하는 소프트웨어 기반 기업 마베니어는 텔레포니카의 NFV 전략을 뒷받침할 최적의 파트너다. 마베니어는 텔레포니카에 유연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총소유비용(TCO)을 줄이고 신규 서비스를 무한 창출할 가능성을 연다. 텔레포니카UK는 마베니어 vIMS를 바탕으로 모든 고객 부문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해 이동통신 서비스에 새로운 IP 융합과 가상화 시대를 열 수 있다.

호르헤 리베이로(Jorge Ribeiro) 텔레포니카UK 코어/인프라 총괄은 “텔레포니카UNICA NFV 이니셔티브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이점을 활용하고 자동화를 강화해 차세대 아키텍처의 미래에 초석을 놓을 것”이라며 “이는 텔레포니카의 코어 혁신에서 중요한 단계”라고 강조했다. 이어 “마베니어를 파트너로 채택한 것은 NFV 분야의 첨단 기술과 혁신 역량을 보유했기 때문”이라며 “마베니어와 함께 솔루션 구축에 나설 날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스테파노 칸타렐리(Stefano Cantarelli) 마베니어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마베니어는 폭넓고 독창적인 IMS 솔루션에 기반해 탁월한 성능과 운영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완전한 단대단 4G LTE 및 5G, 사물인터넷(IoT) 네트워크 제공사로서 더 큰 유연성과 효율, 보다 민첩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텔레포니카UK(O2) 개요

O2는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이자 글로벌 이동통신그룹 텔레포니카(Telefónica S.A)의 일원인 텔레포니카UK(Telefónica UK Limited)의 주력 상용 브랜드다. 텔레포니카는 스페인에 본사를 두고 유럽, 북미·중남미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텔레포니카UK는 영국과 웨일즈에 등록돼 있다.(등록번호: 1743099)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Mavenir)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통신 서비스 사업자의 네트워크 경제를 재정의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혁신적 솔루션은 100% 소프트웨어 기반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5G를 대비한 기틀을 마련한다.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RCS), 멀티 ID, vEPC, 가상화 RAN 등 업계 최초의 기술에 근거하여 마베니어는 140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업체들(전 세계 가입자 50% 이상을 커버)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대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웹 스케일 수익 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마베니어는 통신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Mavenir, M 로고, CloudRange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소유 상표이다.
Copyright © 2020 Mavenir Systems, Inc.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30054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텔레포니카 영국(Telefónica UK) (O2)
pressoffice@o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