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스퀘어드 캐피탈, 3명의 새 파트너 임명

뉴스 제공
I Squared Capital
2020-02-13 14:04
마이애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 스퀘어드 캐피탈(I Squared Capital) 이사회가 하쉬 아그라왈(Harsh Agrawal), 모하메드 아델 엘-가자르(Mohamed Adel El-Gazzar) 및 토머스 레피버(Thomas Lefebvre)를 파트너로 임명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사덱 와바(Sadek Wahba)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 회장 겸 총괄 파트너는 “나는 새로 임명된 파트너들과 14년 이상 함께 일해 왔으며 그들의 재능을 결합하여 회사의 사업 성공에 크게 기여한 보기 드문 그룹의 일원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의 가우탐 반다리(Gautam Bhandari) 총괄 파트너는 “새로 임명된 파트너들은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이 136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활기찬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또 아딜 라흐마툴라(Adil Rahmathulla)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 총괄 파트너도 “다음 단계에는 흥미로운 성장 기회가 올 것이며 앞으로 하쉬, 모하메드 및 토머스와 함께 우리의 장기 전략을 실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은 미국, 라틴아메리카, 유럽 및 아시아의 에너지, 유틸리티, 통신, 운송 및 사회적 인프라 분야에 주력하는 독립 글로벌 인프라 투자 관리 회사이다. 본사는 마이애미에 있으며 홍콩, 런던, 뉴델리, 뉴욕,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I Squared Capital) 개요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은 미주, 유럽 및 아시아의 에너지, 유틸리티, 통신, 운송 및 사회적 인프라 분야에 주력하는 독립 글로벌 인프라 투자 관리 회사이다. 본사는 마이애미에 있으며 홍콩, 런던, 마이애미, 뉴델리, 뉴욕,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20050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squaredcapi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I Squared Capital)
안드레아스 문(Andreas Moon)
상무이사 겸 투자 총괄
+1 (786) 693-5739
andreas.moon@isquaredcap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