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우리는 슬프지 않아야 한다' 출간

우리는 길가에 핀 들꽃과 같다
출처: 좋은땅출판사
2020-02-13 13:18
우리는 슬프지 않아야 한다, 안은정 저, 204쪽, 1만3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3일 -- 좋은땅출판사는 ‘우리는 슬프지 않아야 한다’를 출간했다.

저자 안은정은 세상을 아름답게만, 축복으로만 바라보지 않는다. 그녀에게 세상은 힘겨운 현실과 아픈 기억으로 점철된 곳이다. 하나, 그녀는 그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아낸다.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버거울지 모르나 그 아픔이 있었기에 우리는 일상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살아가는 공간과 공간을 이루는 모든 것들과 함께할 수 있어 세상이 아름다울 수 있었다.

‘우리는 슬프지 않아야 한다’에는 그녀가 말하는 일상속의 소중함과 그 일상을 바라보는 냉철하고도 반성적인 시선이 오롯이 담겨져 있다. 세상일에 무관심한 이들을 바라보는 그녀의 울분 섞인 시선, 세상의 풍파를 겪어 눈물짓는 이를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 그리고 쫓기듯 허둥거리며 살아온 자신에 대한 반성적 시선. 이 모든 것을 담담하게 감당하고 있는 들꽃과 같은 저자 안은정은 먼지 풀풀 날리는 길옆의 들꽃처럼 살아가는 우리에게 더 이상 “슬프지 않아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우리는 슬프지 않아야 한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좋은땅출판사, ‘우리는 슬프지 않아야 한다’ 출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