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원어민 화상 영어과외 ‘한 달 플랜’ 50% 세일

웹사이트·앱 가입 후 추천코드 입력

뉴스 제공
캠블리
2020-02-13 11:55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원어민 화상 영어과외업체 캠블리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 수업권 50% 세일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수업권은 성인용 캠블리의 ‘주3일 30분 한 달 플랜’이다. 하루에 30분씩 일주일에 3번 원어민과 영어회화를 하는 수업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캠블리 웹사이트나 앱에 가입 후 추천코드에 ‘한달수업반값’을 입력하면 한 달 플랜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가입 후 추천코드에 ‘30분무료체험’을 입력하면 30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캠블리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블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캠블리는 원어민에게 영어과외를 받고 싶지만 공부를 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캠블리 영어 과외를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을 위해 한 달 플랜 반값 이벤트를 기획했다.

캠블리는 현재 5000명이 넘는 원어민 영어 강사(튜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교육 전문가 외에도 개발자, 마케터, 여행자 등 다양한 배경의 튜터를 보유하고 있다.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원어민 튜터의 프로필을 확인한 다음 원하는 강사를 골라 과외 수업을 예약할 수 있다. 24시간 사용 가능하며 수업 내용은 자동 녹화돼 언제든지 복습할 수 있다.

캠블리 개요

캠블리는 구글 출신 개발자인 Sameer Shariff와 Kevin Law가 만든 화상영어 서비스로 현재 100개가 넘는 나라에서 사용되고 있다. 5000명이 넘는 원어민 영어 튜터(강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교육 전문가 외에도 개발자, 마케터, 여행자 등 다양한 배경의 원어민 튜터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JTBC 알짜왕에 소개되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camblykorea

웹사이트: http://cambly.com

연락처

캠블리
손현수
010-7239-0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