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파마 서비스, 캐나다 및 유럽 대륙으로 임상 시험 서비스 확장 위해 벨윅 파마 서비스 인수 발표

벨윅 파마 서비스 인수로 PCI의 글로벌 네트워크 넓어지고 핵심 시장에서 입지 강화될 전망

뉴스 제공
PCI Pharma Services
2020-02-12 19:25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의약품 및 바이오의약품 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업체 PCI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이하 PCI)가 토론토 캐나다 소재 벨윅 파마 서비스(Bellwyck Pharma Services)의 인수를 11일 발표했다.

25년 역사를 간직한 벨윅은 임상 시험 및 상용 의약품 시장에서 1차, 2차 패키징 및 라벨링 부문을 선도하는 업체다. 이번 인수로 미국, 독일, 캐나다의 PCI 네트워크에 GMP 준수 시설 4개가 더해졌다. 캐나다와 독일은 전체 임상 시험의 수에서 3위, 4위에 올라 있으므로[1] 이번 인수는 주요 시장에서 PCI 서비스의 글로벌 도달 범위를 크게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살림 하파(Salim Haffar) PCI 최고경영책임자는 “벨윅 팀을 PCI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환자, 재능 있는 팀, 고객의 문제 대한 혁신적 접근법을 향한 벨윅의 열정은 획기적인 치료법과 전 세계 환자들 사이에 다리를 놓으려는 PCI의 목적 및 글로벌 전략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우리는 특히 이번 인수가 우리의 전 세계 임상 사업을 확장하고 고객에게 우리 기존 시설에 더해 유럽 대륙 및 캐나다 현장에 접근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벨윅의 임상 및 상용 공급망 솔루션은 1상~4상 연구를 위한 광범위한 임상 시험 패키징, 라벨링, 물류 및 풀서비스 상용 패키징을 포함한 PCI의 기존 핵심 역량을 잘 반영하고 있다. 벨윅의 합류로 PCI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25곳의 GMP 시설을 두고 3700명의 훈련된 직원을 보유하게 된다.

제프 스지클라이(Jeff Sziklai) 벨윅 최고경영책임자는 “벨윅이 PCI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 직원과 고객의 매끄러운 통합을 기대한다”며 “양사는 혁신, 품질, 뛰어난 서비스와 직원이라는 공동의 초점을 가지고 있다. PCI 같은 글로벌 선도업체와 힘을 합치는 것은 벨윅에게 아주 중대한 한 걸음이다. PCI가 우리의 혁신적인 맞춤형 임상 시험 솔루션에 대한 명성을 활용하여 임상 사업에서 글로벌한 성장에 박차를 가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캐나다와 독일에서 입지를 넓히기 위해 벨윅을 인수한 것은 PCI의 글로벌 전략을 한층 강조하며 고객의 시장 수요에 부응하는 협력사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준다. 벨윅은 PCI가 3년 동안 미국 밖에서 인수한 세 번째 기업이며, 이는 PCI가 전 세계로 영역을 넓히고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지속적 성장 의지를 입증한다.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둔 PCI는 파트너스 그룹(Partners Group)이 그 고객을 대신하여 다수 지분을 소유하고 있으며, 파트너 투자자인 토머스 H 리 파트너스(Thomas H. Lee Partners)와 프레지어 헬스케어(Frazier Healthcare)가 일부를 소유하고 있다.

벨윅은 이번 거래의 금융 자문으로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ricewaterhouseCoopers Corporate Finance Inc.)에 접촉했다.

[1] ClinicalTrials.gov 웹 사이트. 모든 임상 검색.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 미 국립의학도서관. 링크: https://clinicaltrials.gov/ct2/results/map 2020년 1월 27일 접속.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개요

전 세계 의료 산업은 제품의 출시를 앞당기고 상업적 성공 기회를 늘리는 데 PCI의 개발 솔루션을 신뢰한다. PCI만이 의료사업 분야에서 50년 넘는 기간 동안 매년 50개 이상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선도적인 기술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전임상 개발, 임상 연구, 상용화 및 지속적 공급 등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서 전 세계 요구를 해결한다. 고객들은 환자들의 삶을 개선한다는 공유된 목표를 통해 우리가 그들 사업의 연장선이며 협업파트너라고 인식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ciservices.com 참조 또는 트위터(@PCI_Social)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10056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ci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WE 커뮤니케이션즈(WE Communications)
네이선 몰리나리(Nathan Molinari)
+1 (212) 551-4860
nmolinari@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