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L그룹, 싱가포르 신규 캠퍼스 공개

로잔호텔스쿨, 지난해 6월 싱가포르 교육당국의 ‘에듀트러스트’ 인증 획득 후 미래 캠퍼스 공간 확보

뉴스 제공
EHL Group
2020-02-12 14:53
로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HL은 학생들의 국제적 기회를 확대하려는 확고한 의지로 싱가포르[1]에서 국제 호텔경영 학사 학위 수여 권한을 획득했다.

오늘날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대학[2]으로 자리매김한 EHL은 첫 국제 캠퍼스 공간을 확보했다.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지역의 레이디힐 로드 3가(3 Lady Hill Road)에 위치한 웅장한 건물은 2021년 가을 1기생을 받게 된다. EHL그룹은 빠르면 2020년 7월 현장에서 단기 강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애초 영국 군인 자녀를 위한 기숙학교로 사용됐던 구 킨로스 하우스(Kinloss House)는 이전의 고전적 아름다움이 완벽히 복원됐다. 면적 2400제곱미터의 이 건물은 1.9헥타르의 부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요 글로벌 기업의 임원 교육 센터로 활용됐다.

건물에는 강의실, 회의실, 대형 다목적홀과 다수 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다. 학교 측은 학생들의 삶, 고품격 미학, 현대적 학습 형식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 학습을 촉진하는 평화로운 주변 환경, 주요 관광 명소와의 근접성, 생생한 현지 분위기에서 EHL 경험을 제공할 기회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이 공간을 캠퍼스로 채택했다.

미셸 로샤(Michel Rochat) EHL그룹 최고경영자(CEO)는 “현지 지역사회와 교류를 강화하고 한창 번성하는 지역에서 함께 성장할 날이 기다려진다”며 “열정과 확신을 가지고 새로운 여정에 나섰다”고 강조했다. 그는 “EHL은 싱가포르 환대 업계와 맺고 있는 기존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자 하며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려는 노력은 레이디 힐 로드 3가에서 출발해 싱가포르 전역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EHL캠퍼스(싱가포르)는 국제적으로 정평을 얻고 있는 EHL 로잔 캠퍼스의 ‘국제호텔경영학 학사’ 학위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하며 현지 시장에 대한 현장 지식과 경험을 커리큘럼에 추가할 예정이다. 새 캠퍼스는 미래 환대 업계 리더들이 국제적 환경에서 성장할 기회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지원자는 2020년 월 EHL 로잔 캠퍼스에서 예비 연도를 시작한 후 2021년 가을 EHL 캠퍼스(싱가포르)에서 1기생으로 학사 학위 코스를 밟을 수 있다.

상세 정보는 EHL캠퍼스(싱가포르)(EHL Campus (Singapore))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EHL 캠퍼스(싱가포르)는 사립학교법(Private Education Act), ERF(Enhanced Registration Framework) 하에 싱가포르 사립 교육 기관으로 등록(등록번호 01731189N)됐으며, 에듀트러스트 인증(EduTrust Certification Scheme)을 획득(인증 번호 EDU-2-2124, 유효기간 2019년 6월 14일~2023년 6월 13일)했다.

[2] 2019 QS 세계대학순위, 호스피탈리티/레저 경영 부문

EHL 그룹(EHL Group) 개요

EHL 그룹은 세계적으로 호스피탈리티 경영 교육과 혁신을 제공하는 전문 비즈니스 과정 포트폴리오를 운영한다. 스위스 로잔에 위치한 그룹 구성은 다음과 같다.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EHL)는 전통적인 스위스 호스피탈리티를 전수하는 사절로서 1893년부터 호스피탈리티 교육을 선도해왔으며 전 세계 120여개 국적 2만50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EHL은 세계 최초의 호텔경영학교로 로잔, 쿠어-파쑤그(Chur-Passugg), 싱가포르의 캠퍼스와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통해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학교는 QS 세계 대학순위(QS World University Rankings)와 CEO월드 매거진(CEOWorld Magazine) 순위에서 해당 부문 1위로 꼽혔다. 또한 이 학교의 미식 레스토랑은 교육 기관이 설립한 레스토랑 중 세계에서 유일하게 미슐랭 스타를 받았다.

SSTH호텔학교(Swiss School of Tourism and Hospitality, SSTH)는 50년 동안 호텔 전문 호스피탈리티 경영대학의 대표적인 명문으로 평가 받아왔다. 이 학교는 스위스 그라우뷘덴(Graubünden) 쿠어-파쑤그에 위치한 19세기 스파 호텔에서 스위스 및 20개국 출신 학생들에게 스위스 공인 직업교육 및 훈련 고등 교육 학위를 제공한다.

EHL 어드바이저리 서비스(EHL Advisory Services)는 스위스 최대의 환대업계 자문 회사로 서비스 문화 구축, 비즈니스 컨설팅과 학습 센터 개발 및 품질 보증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EHL 어드바이저리 서비스는 로잔, 베이징, 상하이, 뉴델리에 사무소를 두고 지난 40여년 동안 세계 60여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www.ehl.edu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10050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hl.edu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HL 그룹(EHL Group)
셰리프 맘도우(Sherif Mamdouh)
대외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41 21 785 10 53
communication@ehl.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