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4주년 이브자리, 수면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신

2020년 사업계획 발표… 수면 종합 솔루션 통해 고객의 건강한 생활 지원

혁신 의지와 사업 방향성 담아 신규 모토 ‘토탈 슬립 케어 브랜드’ 공개

아주대병원에 3월 중 플래그십 스토어 개설… 침구 외 수면 테라피 제품도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0-02-11 09:40
서울--(뉴스와이어)--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가 2020년부터 수면 기반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한다.

올해로 창립 44주년을 맞는 이브자리는 앞으로 침구 제조업을 넘어 수면 종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수면환경연구소 설립, 기능성 침구 개발, 수면 컨설팅 서비스 도입 등 질 높은 수면 환경을 주도해왔던 이브자리는 그간의 역량을 기반으로 2020 주요 사업을 진행하며 새로운 비전을 실현해 나간다.

이를 위해 우선 혁신 의지와 사업 방향성을 담은 ‘토탈 슬립 케어 브랜드(TOTAL SLEEP-CARE Brand)’라는 모토를 새로 수립했다. 기존 ‘침구전문업체’라는 국한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건강한 잠자리 제공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진다는 의미다.

또 이브자리는 아주대학교 병원 내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설하고 수면 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들을 직접 찾아간다. 수면클리닉과 수면다원검사실 등을 갖춘 아주대학교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들은 이브자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기능성 침구 체험과 1:1 수면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브자리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디퓨저, 향초 등과 같은 수면 테라피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브자리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3월 공개되며 추후 지속적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형태의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좋은 하루는 좋은 잠에서 시작된다’는 생각으로 침실을 가장 아름답고 건강한 생활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44년간 많은 도전과 변화를 거듭해 왔다”며 “또 한 번의 혁신으로 수면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변신해 2030년까지 세계 최고의 토털 슬립 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AE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