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다우니, 11번가에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2월 10일부터 2월 23일까지 11번가와 함께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상품으로 공기청정기 및 무선청소기 증정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 많은 냄새 중화 입자로 탈취 효과 탁월

뉴스 제공
한국P&G
2020-02-10 10:1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 가 11번가에서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빨래를 건조하면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과 그러한 냄새를 해결할 수 있는 다우니 엑스퍼트의 기능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 이벤트는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2월 23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해 제품 구매 및 사용 후 사진이 포함된 구매 후기와 함께 초성 퀴즈를 풀어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삼성 무풍큐브(24평형)을 2등 4명에게는 삼성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사진 후기 및 초성 퀴즈는 2월 23일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일 개별공지 형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P&G 다우니가 오랜 기간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쌓아온 가장 발전된 탈취 전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초고 농축 섬유유연제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냄새 중화 입자가 3배 더 함유되어 탈취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세균으로 인해 발생한 냄새를 중화하여 제거하는 기능이 탁월해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실내에서 빨래를 건조할 수밖에 없는 환경에서 빨래 냄새를 둘러싼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다. 또한 초고 농축 섬유유연제로 1/3컵 사용으로 탈취 기능성이 발휘되어 경제적이다.

한편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를 이용해본 101명의 주부를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99명의 주부가 ‘세탁 후에도 빨래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로 고민한 적이 있다’고 했으며 98%의 응답자가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의 빨래 냄새 제거 효과에 만족했다고 답변했다.

11번가 모바일 웹 홈페이지: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PlanningDeta...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한국P&G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정지수 차장
02-6446-7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