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브레짜, 신형 자동 분유제조기 국내 공식 출시

안전 인증 및 전기 요건 갖춘 한국 내수용 모델로 공식 출시

국내 주요 분유 브랜드 전수 조사, 시중 제품 90% 이상 호환 준비 완료

검증된 퀄리티와 압도적인 편의성 앞세워 육아 가정에 큰 도움 기대

뉴스 제공
베이비 브레짜
2020-02-10 08: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 브레짜(Baby Brezza)는 1월 말 신형 자동 분유제조기 포뮬러 프로 어드밴스드(Formula Pro Advance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국내 No.1 크라우드펀딩 와디즈(WADIZ)를 통해 예약 판매 형태로 선공개가 되었고, 당초 목표치를 3000% 이상 상회하며 오픈 2시간 만에 500대가 전량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베이비 브레짜 신형 자동 분유제조기는 터치 한 번으로 단 7초 만에 아기가 음용 가능한 상태로 조유가 자동 완성되는 제품으로, 검증된 퀄리티와 압도적인 편의성을 인정받아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 3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필요할 때 조유를 자동 완성하는 신속성 때문에 아기를 오래 울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판매량과 시장점유율 면에서 수년간 세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아울러 베이비 브레짜는 뉴욕의 본사를 필두로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 육아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시간을 단축해 효율적인 육아 문화 정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가전 연구 개발 전문가 그룹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신형 제품의 경우, 끈임 없는 신규 개발 과정을 통해 성능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했고 조유 속도, 배급 정확도, 온도 조절 편의성, 부품 관리 효율성 등 다방면에서 더욱 뛰어난 품질을 완성했다. 또한 베이비 브레짜는 국내 분유 제품을 전수 조사하여 시중 주요 제품 90% 이상 호환이 가능하도록 사전 준비를 철저히 마쳤다고 설명했다.

베이비 브레짜 코리아의 박강민 대표는 “한국의 출산율이 낮은데 비해 육아 관련 시장은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다. 이는, 육아에 대한 관심과 의지가 높아지면서 아이를 위해 좋은 것을 해주고 싶은 신세대 부모들의 마음이 반영된 결과”라며 “향후 효율적인 육아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대해 베이비 브레짜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큰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형 모델의 경우 안전 인증 절차들을 모두 통과한 한국 내수용 모델로 출시가 되었으며, 관련 전기 및 안전 규격을 완벽하게 충족하여 변압기 등의 부속품이 필요 없고 해외직구나 구매대행 등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한 부분이 큰 장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 브레짜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이비 브레짜 개요

베이비 브레짜(Baby Brezza Enterprises)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유아용품 개발사이다. 1970년에 창립, 아기용 가방과 침구류 등을 유통하는 ‘Baby products specialist’ 비즈니스로 시작했으며 이후 다양한 기술력과 소비자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모와 아이의 니즈를 치밀하게 분석하여 더 나은 육아 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 보이고 있다. 독보적인 제품 콘셉트와 퀄리티를 앞세워 현재 전 세계 30개국 이상의 주요 시장에 진출, 젊은 부모들과 다양한 육아 가정의 큰 지지를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베이비 브레짜 한국 공식 웹사이트: http://babybrezza.kr
베이비 브레짜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babybrezza_korea

웹사이트: http://babybrezza.kr

연락처

베이비 브레짜
홍보팀
박문석 팀장
010-6479-3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