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ctra, Versalis Offline 최신 업데이트 기술 발표… 생산 속도 및 원단 절감 향상

Lectra 디지털 가죽 재단 솔루션의 최신 업데이트 기술, 가구 제조업체의 생산 역량을 한 차원 끌어올려

뉴스 제공
렉트라코리아
2020-01-23 08:00
서울--(뉴스와이어)--Lectra가 가죽 가구 제조업체를 위해 개발된 새로운 디지털 가죽 재단 솔루션인 Versalis® Offline의 최신 업데이트 기술을 발표했다.

Versalis Offline은 전체 생산 주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어 제조업체가 재단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생산성과 네스팅 효율성 및 인체공학성을 개선하여 가구 제조 속도를 향상시킨다.

새로운 Versalis Offline은 모듈식 솔루션으로 여러 현장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동일한 재단 솔루션을 여러 디지털 스테이션과 결합하여 생산 도구의 처리 속도를 더 빠르게 하고(시간당 최대 20가지 가죽 처리) 가죽 효율성을 수동 프로세스에 비해 최대 10% 높일 수 있다.

가죽의 디지털화, 다가죽 네스팅(패턴 배치), 선택 부분 재단이라는 3단계 프로세스로 구성된 Versalis Offline을 통해 가구 제조업체는 각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여 유연성과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자동화 덕분에 재단 작업자는 시간 소모적인 작업에서 벗어나 보다 창의적이고 부가가치가 높은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

적외선 카메라와 증강 현실을 갖춘 Lectra의 디지털 스테이션에서 작업자는 물리적인 마킹을 하지 않고도 가죽의 결함을 가상으로 식별할 수 있다. 제조업체는 두 작업자의 동시 작업으로 가죽을 더 빠르게 디지털화할 수 있으며 결함 부분에 최대한 가깝게 마킹하여 최대 2%의 원단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컴퓨팅 성능을 갖춘 새로운 배치 스테이션은 재단물의 네스팅과 재단, 여러 재단물의 배치 전략 테스트를 최소 시간 내에 수행하여 다른 Versalis 구성에 내장된 표준 가죽별 배치 방식에 비해 효율성을 1.2%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새로운 Versalis Offline 재단 솔루션은 하나의 헤드를 사용하여 대형 재단물을 재단하거나 두 개의 헤드를 사용하여 중소형 재단물 부분의 생산성을 높여준다. 이 솔루션은 공간에 제약이 있는 곳에서도 쉽게 배치할 수 있도록 이전 버전에 비해(3.2m vs 4.2m) 크기가 더 작아졌다. 맞춤형 및 복잡한 재단 주문을 처리하도록 비디오 투사가 가죽 위치 재지정 기술을 지원한다. 또한 재단물 수거 지원 기능으로 인체공학적 편의성을 높이고 수거 과정의 분류 오류를 제한하여 작업자 생산성을 향상한다.

Lectra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Céline Choussy는 “산업용 IoT(사물인터넷)가 재단실 솔루션을 IT 환경에 연결하여 생산을 가속화한다. 새로운 Versalis Offline으로 이러한 고급 통합 기능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Versalis Offline은 인력 생산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모듈식 옵션으로 운영 유연성을 높이고 생산 비용을 낮춰, 매우 빠른 투자 수익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 Versalis는 Lectra의 등록 상표이다.

렉트라코리아 개요

Lectra는 의류, 차량 인테리어, 가구 업계 등을 위해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는 프리미엄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Lectra의 솔루션은 설계부터 생산까지 브랜드,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를 지원하고 있으며, 업체들로 하여금 시장 평판은 물론 체계적으로 미래를 대비할 수 있게 해준다. 1973년에 설립된 렉트라는 전 세계 34개 자회사를 보유 중이며 현재 100여개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ectra는 2018년 기준, 1750명이 넘는 직원과 3억33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Lectra는 Euronext(LSS)에 상장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렉트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렉트라: http://www.lectra.com

웹사이트: http://www.lectra.kr

연락처

렉트라코리아
마케팅팀
김영주 부장
070-5030-0110
이메일 보내기

렉트라 본사
대외협력 부서
Nathalie Fournier-Christol
+33-1-5364-4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