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스퀘어드 캐피탈, 루비스와 협력… 석유화학, 농업 및 비료 저장 부문의 선도적인 유럽 기업 루비스 터미널에 투자

뉴스 제공
I Squared Capital
2020-01-22 12: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 스퀘어드 캐피탈(I Squared Capital)이 유로넥스트 파리스(Euronext Paris)에 상장된 파리 소재 석유화학 제품 및 대용량 유체저장 인프라 유통 전문 기업인 루비스(Rubis, EPA:RUI)의 완전 소유 자회사 루비스 터미널(Rubis Terminal)에 자사의 ISQ 글로벌 인프라 펀드 II(ISQ Global Infrastructure Fund II)를 통해 투자함으로써 루비스와 합자회사를 구성하는 합의서에 서명했다.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은 루비스 터미널의 지분 45%를 획득하고 루비스와 함께 회사를 통제하게 된다.

4개 국가에 13개 시설과 350만세제곱미터에 달하는 용적의 포트폴리오를 갖춘 루비스 터미널은 다양한 기업 고객과 폭넓은 석유화학 및 농업 제품에 핵심적인 대용량 유체저장 인프라를 공급한다. 이번 제휴로 현재 입지를 강화하고, 제품을 다각화하고 유럽 외부로 확장을 모색하는 루비스 터미널의 전략적 계획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아딜 라흐마툴라(Adil Rahmathulla)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 총괄이사는 “상장된 공업 기업과의 독점적 계약은 오랜 세월에 걸쳐 쌓은 깊은 관계의 결과”라며 “기존 포트폴리오는 루비스 터미널이 운영 최적화, 신속한 인수, 엄선된 미개발 프로젝트 등에 대한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 플랫폼의 접근법을 활용해 선도적인 저장 인프라 기업으로 거듭날 탄탄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계약은 규제 및 기타 관례적 조건을 거친 뒤 2020년 하반기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I Squared Capital) 개요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은 미주, 유럽 및 아시아의 에너지, 유틸리티, 통신 및 운송 분야에 주력하는 독립 글로벌 인프라 투자 관리 회사이다. 본사는 마이애미에 있으며 홍콩, 런던, 마이애미, 뉴델리, 뉴욕 및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200055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squaredcapi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I Squared Capital)
안드레아스 문(Andreas Moon)
상무이사 겸 투자 총괄
+1 (786) 693-5739
andreas.moon@isquaredcap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