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S, msg 글로벌 솔루션즈와 전략적 제휴 발표

더 나은 의사결정 위해 핵심 보험 및 재보험 시스템을 리스크모델링에 연결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20-01-16 14:27
레겐스도르프,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URS(Ultimate Risk Solutions)와 msg 글로벌 솔루션즈(msg global solutions)가 전략적 제휴 체결을 발표했다.

이 제휴를 통해 msg 글로벌의 심도 있는 업계 지식 및 개발능력과 URS의 경제 및 규제 자본관리, 자산 모델링, ERM, 준비금, 가격 최적화 등을 위한 첨단 위험관리 제품이 결합된다. 이번 제휴는 기존의 자원, 제품 및 서비스를 활용해 서로의 핵심 역량을 보완하고 양측에 가치를 추가하려는 의도로 이뤄졌다.

피터 움샤이트(Peter Umscheid) msg 글로벌 CEO는 “URS 팀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URS 솔루션은 우리 핵심 보험 및 재보험 상품의 논리적 확장이다”고 말했다.

알렉스 부셸(Alex Bushel) URS 설립자 겸 CEO는 “msg와의 전략적 제휴는 사용하기 쉬운 최첨단 금융 리스크모델링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 의사결정자들의 빠르게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데 주력하는 회사의 방침을 재확인해준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는 두 회사와 그들의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를 통해 리스크모델링과 핵심 보험 및 재보험 시스템이 연결되면 의사결정 능력이 향상되고 데이터 추출 및 입력에 필요한 자원을 절감할 수 있다.

msg 글로벌 솔루션즈(msg global solutions) 개요

msg 글로벌 솔루션즈는 회계, 금융, 규제보고, 성과관리, 고객 경험을 위한 SAP 솔루션에 중점을 둔 시스템 통합, 소프트웨어 개발 파트너 및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다. 전 세계 사무실에서 운영 및 성장 중인 자사의 전문가팀은 고객들이 운영 효율성을 달성하고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하도록 지원한다. 금융 서비스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지만 자사의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당사는 전 세계에 7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독립적인 국제 회사 그룹인 msg의 일원이다. 이 회사들은 광범위한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컨설팅과 지능적이고 지속 가능한 서비스 및 부가가치 IT 솔루션을 제공한다. msg 글로벌 솔루션즈의 자세한 정보는 www.msg-global.com 참조.

URS(Ultimate Risk Solutions) 개요

URS(Ultimate Risk Solutions, LLC)는 금융 리스크모델링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한다. 2001년 설립된 URS는 보험사, 재보험사, 재보험 중개사, 컨설팅회사, 규제기관 등에 역동적인 금융 분석 및 리스크모델링 기술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업체로 성장했으며 전 세계에 광범위한 고객기반을 보유하고 있다. Risk Explorer™는 URS의 상표다. URS 관련 상세 정보는 https://www.ultiris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150057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URS
마두리 쿠마르(Madhuri Kumar)
상무이사
+1 647-388-8722
mkumar@ultiris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