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지라운지-스텝백, 컬래버 부케캔들 텀블벅 펀딩 진행

출처: 에이투지라운지
2020-01-16 14:08
에이투지라운지와 스텝백이 컬래버 부케캔들 텀블벅 펀딩을 진행한다(사진 제공: STEP,BACK)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16일 -- 공간기획 전문기업인 에이투지라운지(AtoZ Lounge)와 캔들 공방 스텝백(STEP, BACK)은 2020년 1월 15일부터 31일까지 텀블벅(https://tumblbug.com/atozlounge1)에서 세상 하나뿐인 발레타인데이 부케 캔들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 펀딩은 직접 수업을 통해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와 선물용으로 포장된 완제품 구매를 할 수 있게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펀딩에서 제작되는 캔들은 100% 천연 소이왁스와 정성껏 말린 꽃으로 만든 캔들과 타블렛을 통해 공간에 향기로움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다. 원데이 클래스는 2월 8일(토)~9일(일) 이틀간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이라운지(A-Lounge)에서 진행된다.

에이투지라운지 한준희 대표는 “작년 한 해 ‘애플박물관을 훔치다’ 전시를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가 가로수길 에이라운지에서 이뤄졌다면, 올해는 공예 분야까지 확장하여 양질의 클래스 및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작가 발굴 및 펀딩, 전시 등의 협업을 통해서 역량있는 작가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펀딩에 함께 참여하는 스텝백 윤지원 강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캔들 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 콘텐츠의 공간이 창출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에이투지라운지는 올해 ‘애플박물관을 훔치다(stealtheapple.com)’ 해외 및 국내 전시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번 펀딩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가들과 신선한 기획을 통해 가로수길 에이라운지를 문화/예술/공예 분야의 성지로 만들 예정이다.

에이투지라운지 개요

공유공간사업(a-lounge.co.kr)에 대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A에서 Z까지 전문 분야별 공간확장을 통해서 회사와 회사 간 팀빌딩이 가능하고 상호 협업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자 한다. 현재는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 A-LOUNGE(Architechure)가 운영 중이다.
언론연락처: 에이투지라운지   한준희 대표이사   010-9262-00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에이투지라운지-스텝백, 컬래버 부케캔들 텀블벅 펀딩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