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Health Partners, 로봇을 통한 방사선 방호장치 분야 선도 기업인 Radiaction에 투자

2020-01-12 09:16
뉴욕--(뉴스와이어)--InnovaHealth Partners, LP (이하 InnovaHealth)는 Radiaction에 성장형 주식투자를 단행하고 이 회사의 지배지분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조나단 이팟(Jonathan Yifat) Radiaction CEO는 “이번 투자로 우리 회사는 새로운 장을 열게 되었다. 중재시술 관련 제품에 우리 회사의 획기적 기술을 적용할 수 있게 한 InnovaHealth와의 파트너십을 기쁘게 생각한다. 매일 방사선 노출에 시달리는 헬스케어 사업자들을 보호한다는 목표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adiaction은 의사와 기술자들의 방사선 노출 양을 크게 낮추는 로봇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방사선을 발생시키는 C-arm 장치에 대해 자동으로 차폐 도구를 가동해 의료진의 방사선 노출을 예방한다. Radiaction의 시스템은 모든 종류의 고정형 C-arm 이미징 시스템에 호환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임상 워크플로우에도 원활하게 통합될 것이다. 고정형 C-arm는 전 세계적으로 약 2만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매년 수백만건의 의료 시술에 사용된다. 당사는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의학박사인 아미르 벨슨(Amir Belson) Radiaction 창립자는 “전략적 투자자인 InnovaHealth가 보유한 임상 네트워크를 활용해 시장을 주도하는 우리 회사의 사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의학박사인 아리엘라 골롬(Ariella Golomb) InnovaHealth 매니징 디렉터는 “Radiaction의 혁신적인 기술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번 투자를 통해 Radiaction은 초기 단계에서 심혈관 및 전기생리학 관련 중재 시술에 중점을 두고 상업 개발을 가속화하고 임상 분야 리더십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InnovaHealth Partners 개요

뉴욕에 본사를 둔 InnovaHealth Partners, LP는 의료기기 분야 성장형 사모투자 전문 회사다. 운용자산 규모는 약 2억달러로 핵심 경영진이 글로벌 의료기기 투자 시장에서 축적한 경험은 모두 100년이 넘는다.

웹사이트: https://www.innovahealthpartners.com

연락처

Radiaction
조나단 이팟(Jonathan Yifat)
CEO
이메일 보내기

InnovaHealth Partners
Investor Relations
티파니 셰니어(Tiffany Cheynier)
Manage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