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CES2020서 모빌리티, 몰입적 오락, 게임을 위한 방송의 미래 공개

뉴스 제공
Panasonic Corporation
2020-01-10 15:43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나소닉(Panasonic)이 세계가전전시회 2020(CES 2020)에서 일생에 한번 얻을 수 있는 경험과 은하계로의 여행에서부터 더욱 안전하고 더 효율적인 차도,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및 몰입적 오락 경험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혁신 기술을 공개하고 있다.

파나소닉의 부스는 연결된 이동성(Connected Mobility), 몰입적 경험(Immersive Experiences), 지능적 생활 공간(Intelligent Living Spaces) 등 3개의 상호작용성이 높은 구역으로 구분되어 회사가 왜 선도적 종합 솔루션 제공업체인지, 그리고 이들 솔루션이 어떻게 보다 좋은 생활과 더 나은 세계를 구현하는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참가자들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as Vegas Convention Center)의 센트럴 홀(Central Hall) 부스#12908에서 기술, 대중문화, 게임, 생활 양식, 오락뿐만 아니라 2륜 및 4륜 이동 수단의 미래가 교차하는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체험할 수 있다.

올해 새로 마련된 행사! 파나소닉 대화(Panasonic Talks)

파나소닉 대화(Panasonic Talks)는 관련 산업계와 분야에서 가장 명석한 지성 및 열정적인 창도자들과 명쾌하고 통찰력 있는 대화를 나누는 일련의 토론회이다. 파나소닉 대화 토론회는 각 15분 이상 지속되지 않으며 하루에 몇 번 열린다. 연사들은 아래와 같다.

· 자선가이며 23개의 올림픽 금메달을 포함해 올림픽대회 역사상 가장 많은 28개의 메달을 획득한 마이클 펠프스(Michael Phelps)가 로렌 샐라타(Lauren Sallata) 파나소닉 북미 지사 최고마케팅책임자(CMO)와 브랜드의 목적과 사회적 책임에 관해 대화를 나눈다.
· 15번에 걸쳐 세계 챔피언이었고 5개의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케이티 레데키(Katie Ledecky)가 알레한드라 세하(Alejandra Ceja) 파나소닉재단(Panasonic Foundation) 전무이사와 교육 분야 공정성 진전에 관해 논의한다.
· 앤드류 폴리악(Andrew Poliak) 파나소닉 미국 자동차 시스템 자회사(Panasonic Automotive Systems Company of America)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자동차 내 정보오락의 미래에 대해 발표한다.
· 크리스 리델(Chris Liedel) 미국 올림픽 및 패럴림픽 박물관(U.S. Olympic & Paralympic Museum) 최고경영자(CEO)와 조 코노버(Joe Conover) 파나소닉 북미 시스템 솔루션 자회사(Panasonic System Solutions Company of North America) 총괄(national manager)이 개인 맞춤형의 몰입적 경험 및 다수의 경험 창출에 관해 대화를 나눈다.

파나소닉 기자회견과 파나소닉 대화의 실시간 스트리밍

2020년 1월 6일 오전 10시(태평양시간)에 열린 파나소닉CES 기자회견과 파나소닉 대화는 웹사이트(https://www.panasonic.com/CES)를 통해 실시한 스트리밍한 후 기록 보관소에 보관될 예정이다. 파나소닉 대화의 일정표도 파나소닉 웹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다.

파나소닉 부스의 주요 전시(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센트럴 홀[LVCC]) #12908):

LVCC부스 #12908 개요
기간: 2020년 1월 7일(화) - 1월 10일(금)
장소: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센트럴 홀[LVCC]) #12908
부스 면적: 1486평방미터

스마트 모빌리티

시러스 바이 파나소닉(CIRRUS by Panasonic®)

다른 차량 및 인프라와 교신하는 연결된 자동차는 교통 관리자들에게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교통의 경로를 변경하고 비상 요원을 배치하면서 도로를 더욱 안전하게 만들고 이산화탄소(CO2) 배출과 교통 체증을 줄일 수 있게 한다.
파나소닉은 2020년 유타주, 조지아주 및 콜로라도주에 미국에서 가장 앞선 첨단 교통 데이터 네트워크 중 하나를 운영할 예정이다. CES 2020 혁신상 자동차 지능 및 교통 부문상(CES 2020 Innovation Award in Vehicle Intelligence & Transportation) 수상작인 ‘시러스 바이 파나소닉’은 자동차, 인프라, 도로, 교통 운영자들이 데이터를 서로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도로 상의 안전과 이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연결된 자동차 데이터 플랫폼이다. 스마트 교통 생태계의 중심부인 ‘시러스 바이 파나소닉’은 클라우드 분석 데이터 처리, 실시간 분석 및 전송, 데이터 저장 기능 등을 제공해 자동차와 지방 자치단체 당국자들이 도로 상황, 운영 및 기타 안전 정보를 공유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게 한다. ‘시러스 바이 파나소닉’은 접속 가능하고 적응 가능하며 확장 가능하고 보안적으로 안전할 뿐만 아니라 V2X(차량사물인터넷) 표준을 사용해 개발했기 때문에 기존 교통 시스템과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시러스 바이 파나소닉’은 모형 교통망 운영 센터에서 시연될 예정이다.

트로포스(Tropos) 산업용 전기 자동차

파나소닉은 트로포스 모터스(Tropos Motors)와 협력하여 고도로 효율적인 압축적 소형 전기 다용도 차량(eCUV)을 개발하고 있다. 전기화와 연결 솔루션을 갖춰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저속 eCUV는 차체는 소형이면서 대형 트럭의 역량을 필요로 하는 기업 및 정부기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다. 파나소닉은 이번 CES에서 긴급 소방 트럭과 파나소닉의 허스만(Hussmann) 제품 및 솔루션을 탑재한 냉동 화물 트럭 등 2대의 트로포스 eCUV 콘셉트 트럭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 트럭은 운행 가능하며 현재 판매 중이다.

할리데이비슨(Harley-Davidson®) ‘라이브와이어(LiveWire™)’ 전기 오토바이를 위한 ‘원커넥트(OneConnect™)’ 연결성 및 2020 투어링 모델(2020 Touring Models)

파나소닉은 ‘라이브와이어’ 모델 이외에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모델 탑승자들도 연결한다. 또 파나소닉은 2020년에 자사의 ‘원커넥트 서비스’를 활용해 오토바이를 텔레매틱스(컴퓨터 통신) 통제실(TCU)과 무선 통신으로 연결해 오토바이 탑승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H-D 커넥트 서비스(H-D Connect™ Service)를 탑재한 2020 할리데이비슨 투어링(2020 Harley-Davidson Touring) 오토바이 모델을 연결할 예정이다. H-D 커넥트 서비스는 오토바이 소유자들이 자신의 오토바이를 원거리에서 연결해 상태에 관한 주요 정보를 알아보고 다음에 탈 수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회사 부스에 오면 ‘라이브와이어’ 시승의 쾌감을 체험할 수 있다.

자동차 전자 운전석(eCockpit) 솔루션

파나소닉은 완전히 연결된 최신 전자 운전석(eCockpit) 개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술 플랫폼에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자동차OS(Android Automotive OS)인 안드로이드10에서 작동하는 파나소닉 고유의 SkipGen 3.0 차량 내 정보오락(IVI) 시스템이 통합돼 있다. SkipGen 3.0은 카르마(Karma) SC-1 개념 차량에서 차세대 운전석 도메인 조종 장치인 SPYDR 3.0과 짝을 이룬다. 단일 두뇌를 가진 SPYDR 3.0은 핵심부에서 하이퍼바이저(hypervisor, 다양한 운영체계를 하나의 컴퓨터에서 작동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 역할을 수행하고 최대 11개의 디스플레이를 구동할 수 있다. SkipGen 3.0와 SPYDR 3.0은 모두 파나소닉이 개발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플랫폼인 ‘원커넥트’로 연결되고 작동된다. 이 첨단 운전석 시스템은 이동 중에 핵심 정보오락 메시지를 보내거나 받으면서 운전자와 뒷좌석 탑승자의 오락을 위해 멀티미디어를 끊김 없이 스트리밍하거나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 SPYDR 3.0은 다음 단계로 진화된 파나소닉 운전석 도메인 조종 장치이다. SPYDR 3.0은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이 가능한 4K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제공하여 자동차 안에서 최대 11개의 정보 또는 오락 디스플레이를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이처럼 이 플랫폼은 단일 두뇌 시스템을 통해 고개를 들고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 정보 디스플레이, 뒷좌석 및 승객 좌석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구동할 수 있다. 콘텐트는 소유자가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대화형 게임에서부터 동영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것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 전시 행사에는 게임의 실시간 시연이 포함될 예정이다.
· SkipGen 3.0 IVI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자동차OS인 안드로이드10에서 작동하는 파나소닉의 차세대 자동차 내 정보오락 시스템으로서 퀄컴의 3세대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Snapdragon) 8155/6155도 탑재되어 있다. 파나소닉은 구글의 참고(reference) 하드웨어 공급업체로서 현재 가장 앞선 첨단 다양한 보조 및 정보 오락 기능을 제공하는 SkipGen 3.0을 설계하고 있다. 이들 기능의 다수는 음성으로 순조롭게 제어하고 작동시킬 수 있다. 또 SkipGen 3.0은 위성과 스트리밍을 통해 200개의 라이브 채널이 있는 차세대 콘텐트 플랫폼인 SiriusXM™ with 360L위성방송도 지원한다.
· 파나소닉의 ‘원커넥트’ 글로벌 플랫폼은 운전자에게 예상 유지 보수를 상기시키는 통보를 보내면서 OEM(주문자상표부착 생산업체)과 최종 소비자들에게 분석 내용을 제공하여 자동차가 관리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통계 전문 사이트인 스타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2023년까지 연결된 자동차가 전세계적으로 3억4200만대 이상 된다는 것이다. 컨셉트 자동차에서 보여주었듯이 ‘원커넥트’ 분석 내용은 전기 자동차 데이터에 초점을 맞춰 배터리의 효율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자동차가 장단기간 견실한 상태를 최적화하게 하는 알고리즘을 창출할 수 있게 한다. ‘원커넥트’ 분석 내용과 데이터는 SkipGen이나 SPYDR를 통해 저장하거나 접속하고 OEM, 자동차, 최종 소비자 사이에 서로 전송할 수 있다.

휠(WHILL)의 자율 휠체어 휠 넥스트(WHILL Next)

파나소닉의 물체 인식 센서와 자율 운전 소프트웨어를 채용한 휠(WHILL)의 전동 휠체어는 탑승자를 보조하는 로봇 기술이 있어서 실내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한다. 휠 넥스트에는 충돌을 방지하는 자동 제어기능, 자율 이동 기능, 자동 추종 기능이 있어서 가족 또는 그룹 단위로 여행하기가 쉬워서 도쿄2020 올림픽 참가자와 관중들에게 완벽한 접근 솔루션이 될 것이다.

파나소닉 아비오닉스 코퍼레이션(Panasonic Avionics Corporation)이 제공하는 것은 하드웨어가 됐건 소프트웨어, 플랫폼 솔루션 또는 서비스가 됐건 모두가 회사의 항공사 파트너들을 가장 가치 있고 바람직스러우며 차별성 있게 만드는 승객 경험을 개척하도록 설계되었다.

항공기 내 지도 플랫폼 아크(Arc™)

파나소닉의 최첨단 3D 항공기 내 지도 애플리케이션은 디지털 및 게임 경험의 최신 디자인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는 옴니채널 접근방식을 통해 항공기 내에서 움직이는 지도가 잘 보이게 하는 업계 최초의 개별 맞춤형 지도이다. 항공기 내 오락 경험을 위한 관문으로 개발된 아크는 단순한 지도가 아니다. 아크는 대화형의 맥락을 가진 콘텐트가 있는 ‘지리 오락(geotainment)’을 항공기 내 경험으로 제공한다.

게임 및 캐스팅

현재 열렬한 게이머들이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기술을 항공기 내로 끌어 오는 전향적 개념을 탐색하고 있다. 앞으로 게이머들은 기내 좌석에서 콘솔 게임을 즐기고 다른 승객들은 무선 스트리밍을 통해 오락 시스템의 일부로 자신의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다.

안녕(Wellness)

승객의 안녕을 증진하고 여러 감각에 관여하는 보살핌과 편안함을 주는 기술을 한데 모았다. 맞춤형 고급 좌석 디스플레이는 승객의 건강과 안녕 경험을 위한 최신 혁신 기술을 보여 준다. 세리니티 인시트(Serenity In-Seat, 좌석 안의 평온) 기술을 통해 헤드폰을 쓰지 않아도 피로를 유발하는 항공기의 저주파 소음을 줄여 승객은 평평하게 펴지는 좌석에서 더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면서 수면을 즐기게 된다. 고급 좌석 조명은 좌석 안에서 다양한 색상과 밝기를 사용해 승객이 수면시간과 깨어나는 주기를 설정하고 목적지 도시의 시간대에 더 잘 적응할 수 있게 한다. 파나소닉의 나노(nanoe™) 기술은 사람 머리카락 두께 보다 1만5000배 더 미세한 초미세의 전기화된 물 나노입자를 통해 승객 주변의 악취를 억제하고 공기 질을 향상시킨다. 또한, 회사의 안녕(Wellness)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탑승 전 일정 권유에서부터 좌석 뒷면에 있는 모니터에 항공기 내 콘텐트 수집 정리에 이르기까지 여행 시간 동안의 모든 활동을 바탕으로 시차 적응을 최적화하도록 해 준다.

가상현실 안경(VR Glasses)

파나소닉의 HDR영상 처리 및 최적화 기술을 적용한 작고 가벼운 가상현실 안경(VR Glasses)을 통해 초고 품질의 시각자료 및 음향을 제공하는 게임 또는 개별화된 영화를 보면서 최고로 몰입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한다.

고속 프로젝션 매핑(High Speed Projection Mapping)

완전히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창출하여 스포츠와 오락 행사의 열기를 증폭시키는 고속 프로젝션 매핑을 통해 탁구 또는 핑퐁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탁구공 같이 고속으로 움직이는 작은 물체의 움직임을 감지해 실시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역동적으로 돌출하는 콘텐트를 즉각 창출할 수 있다. 이것은 감지에서 프로젝션할 때까지의 시간이 불과 .000016초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스포츠와 오락 활동이 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게 해준다.

테크닉스(Technics) SL-1200MK7 턴테이블

지능적 생활 공간 기본 테크닉스(Technics) SL -1200에서 파생된 이 유선형의 직접 구동 턴테이블 시스템은 DJ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것이다. 이 제품은 음향 질을 높이는 여러 기술로 가득 차 있으며 역방향 재생 기능이 있다.

파나소닉은 새롭고 연결된 주택 환경을 창출하기 위해 가전제품 설계와 관련된 상정을 재고하고 있다. 사람들의 습관과 행태를 잘 알게 되면 미래 주택을 각자의 경험에 맞게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홈X(HomeX)

통합 주택 경험 플랫폼은 일상생활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한 청사진이다. HomeX는 첨단 분석 및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사람들의 행태와 행위에 적응해 가전과 전자제품 및 서비스를 더 개별화해 요구를 수용하고 예상할 수 있도록 조정한다.

연결된 가정용품(Connected Homeware)

생활 접점(Life Touchpoint)

연결된 가정용품(Connected Homeware)은 통합되고 개별화된 가정 경험을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파나소닉의 해답이다. Connected Homeware는 가정 전체 환경의 기능을 결합해 각 개인의 요구에 맞춰 세밀하게 조정하여 최적화된 가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더 편안하고 즐거움을 주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 Connected Homeware는 HomeX 같은 플랫폼에 연결하여 사용자에게 끊김 없는 경험을 제공한다.

활동 감지 기술(Activity Sensing Technology)

활동 감지 신기술은 사람들의 행동을 파악하여 일상적인 활동을 지원한다. 이 활동 감지 플랫폼은 다수의 센서를 통해 감지한 데이터를 처리, 분석하여 사람의 행동만을 전적으로 이해하므로 가정 생활을 더 편안하고 개별화할 수 있게 한다.

가정 사이버 보안(Home Cybersecurity)

파나소닉은 스마트 홈 및 연결된 자동차 같은 사물인터넷(IoT) 기기에 대한 사이버 공격을 탐지하고 퇴치시키는 새로운 접근방식을 제공한다. 이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악성 제어 명령을 반격함으로써 특정 구역 내 네트워크 상에 있는 IoT기기를 보호한다. 이 시스템은 진화하는 위협에 적응하면서 클라우드에 보안 상태를 기록한다. 이 시스템의 인공지능(AI) 엔진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의심되는 사건을 확인하여 연결된 기기의 수명주기 동안 네트워크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인간 통찰 기술(Human Insight Technology)

파나소닉의 인간 통찰 기술은 사람의 신제적 및 정신적 상태를 새로운 차원에서 파악할 수 있게 한다. 이 기술은 집이나 직장 또는 공공 장소에서 개인의 경험을 개선하도록 권유하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인간 통찰 기술은 비침습적 센서와 영상처리 장치를 사용해 인간의 습관과 행동을 바탕으로 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이해한다. 이러한 신체적 스트레스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사람들의 일반적 동작과 생리에 더 최적화한 제품과 환경을 설계할 수 있게 된다. CES참가자들은 양방향 요가(yoga) 스튜디오를 통해 인간 통찰 기술이 작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홈호크 플로어(HomeHawk FLOOR)

CES 2020혁신상을 수상한 파나소닉 홈호크 플로어(Panasonic HomeHawk FLOOR)는 날씬하고 빛이 은은한 바닥에 세우는 전기 스탠드와 거의 안 보이는 카메라 시스템을 결합한 제품이다. 홈호크 플로어는 보안 카메라 티가 나는 전통적인 보안 카메라와 달리 어떠한 실내 장식품과도 혼합되어 집안을 스마트하고 신중하며 믿을 수 있게 추적 관찰하기 때문에 스마트 기기에서 애완동물, 어린 자녀, 노부모, 소지품 등으로 관심을 돌릴 수 있게 한다.

UL인증 획득한 이바이크(eBike)

파나소닉의 전동 자전거 이바이크(eBike)가 업계 최초로 북미에서 전동 자전거 안전 표준 인증(eBike Safety Standard Certification)을 받았다. 전동 자전거 표준 안전 기준은 업계 지도급 인사와 정부 관리들로 구성된 위원회가 개발해 비영리 안전표준 개발기관이자 선도적 안전 과학 단체인 미국 보험협회 안전시험소(Underwriters Laboratories, UL)가 2020년초에 발표했다. 시장 점유율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일본 최고의 전동 자전거 운전 시스템 제조업체인 파나소닉이 전동 자전거의 전세계 인기 상승과 발전에 기여했다. 파나소닉은 UL과 협력하여 탑승자와 전동 자전거를 보호하는 업계 전체의 보호 수단을 발전시킴으로써 미국 시장에서 증가세에 있는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기타

파나소닉 캠코더

파나소닉은 CES 2020에서 업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1 4K 60p 캠코더 신제품 3개 모델을 발표했다. 전문 비디오 예술가나 비디오 마니아들에게 완벽하게 적합한 새 모델은 모두 압축적 소형이고 무게가 가벼우며 24x 광학 줌 기능이 있는 광각25mm*2 렌즈와 고정밀 자동 초점 기능이 있다. 또 이들 신제품은 와이파이가 내장되어 있어서 캠코더에서 직접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과 소셜 네트워크로 실시간 스트리밍할 수 있다.
*1 4K 60p 녹화가 가능한 통합 렌즈가 있는 캠코더의 경우(2020년 1월 6일 기준. 파나소닉 조사)
*2 35mm 카메라에 해당

루믹스(LUMIX) S1H

올림픽과 패럴림픽 대회의 공식 디지털 카메라인 루믹스(LUMIX) 카메라 제품군의 하나인 루믹스S1H가 올해 CES에서 첫 선을 보인다. 루믹스S1H는 풀 프레임(full-frame) 영상 센서가 탑재되고 영화 수준의 동영상 녹화 기능을 거울 없는 카메라의 높은 기동성과 결합한 디지털 단일 렌즈 거울 없는 카메라이다. 이 제품은 6K/24p*3(3:2의 종횡비), 5.9K/30p(16:9의 종횡비) 및 10비트60p 4K/C4K*4 *5속도로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카메라이다.
*3 풀 프레임 디지털 교체 가능한 렌즈 시스템 카메라의 경우, 2019년 8월 27일 기준(미국). 파나소닉 조사.
*4 풀 프레임 디지털 교체 가능한 렌즈 시스템 카메라의 경우, 2019년 8월 27일 기준(미국). 파나소닉 조사. 슈퍼(Super) 35mm 동등 규격의 경우.
*5 디지털 시네마 이니셔티브(Digital Cinema Initiatives, DCI)가 정의한 4K(4096×2160)에 상응함.

파나소닉의 진정한 무선 헤드폰

압축적으로 소형인 진정한 무선 헤드폰 신제품 RZ-S500W는 믿을 수 있게 연결되고 업계를 선도하는*6 소음 제거기술이 있어서 듣기가 편하고 수정같이 맑은 통화가 가능하다. 활동하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수준 높은 음향과 오락 경험을 모든 측면에서 높여 주는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통해 동영상을 보고, 게임을 즐기며 전화를 통화할 수 있다.
*6 2020년 1월 6일 기준

테크닉스(Technics)의 진정한 무선 헤드폰

귀속에 들어가는 테크닉스(Technics) EAH-AZ70W 진정한 무선 헤드폰 신제품은 2중 혼성 소음 제거기술과 새로운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결합해 압축적으로 소형이고 가벼우면서 수준 높은 음향을 듣는 경험을 창출한다. 2중 혼성 소음 제거기술은 피드포워드(FF)와 피드백(FB) 제어 방식을 결합하고 디지털 및 아날로그 처리 기술을 사용해 헤드폰의 내부 및 외부 소음을 최소화함으로써 사용자가 간섭 받지 않고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파나소닉 M 헤드폰

파나소닉은 CES 2020에서 음악회 공연 수준의 베이스 헤비 트랙(bass-heavy track)을 제공하는 M시리즈 무선 오버이어(over-ear) 헤드폰 신제품을 전시한다. 파나소닉(Panasonic) XBS DEEP(엑스트라 베이스 시스템 딥[Extra Bass System Deep])*7재생 기술을 탑재한 이들 헤드폰은 트랩(trap) 음악과 랩(rap) 음악에서와 같은 저주파 비트(beat)를 듣기에 적합하다.
*7 XBS DEEP (엑스트라 베이스 시스템 딥)은 하모닉 튜닝EQ(Harmonic Tuning EQ), 프리-엣지 드라이버 시스템(Free-Edge Driver System), 베이스 블로우 포트(Bass-Blow Port) 등 3개 기술을 융합한 것임.

파나소닉 TV

파나소닉은 CES 2020에서 할리우드 전문가와 파나소닉 및 테크닉스의 엔지니어들이 협업하여 전문적으로 개발한 아름다운 색상, 몰입적 음향, 스마트 홈 연결성을 제공하는 파나소닉 HZ2000 OLED TV를 선보인다.

게임 스피커

게임 전용으로 설계된 SC-HTB01 게임 스피커는 게이머들이 수준 높은 현실감을 갖고 강렬함과 긴장감이 가득 찬 게임의 세계를 경험하게 한다. 롤플레잉 게임(RPG), 1인칭 사격(FPS), 음성(Voice) 등 세가지 게임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각기 다른 유형의 게임 특유의 오락 경험을 고조시키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DTS:X(R), DTS(R) Virtual:XTM을 지원해 역동적 입체 음향을 제공한다.

파나소닉은 위에서 설명한 LVCC에 있는 주 부스 외에 샌즈 엑스포(Sands Expo)에도 부스를 설치했다. 여기에서는 스마트 홈 기술을 공개한다.

샌즈 엑스포(Sands Expo) 부스 #42711 개요

기간: 2020년 1월 7일(화)~1월 10일(금)
장소: 샌즈 엑스포(Sands Expo), 레벨2, 부스#42711
부스 면적: 90평방미터
콘텐트: 스마트 홈(Smart Home)

전시 제품:

ENY(무배터리, 무선 버튼)

· 이 시스템에는 무배터리, 무선 스위치 모듈이 있어서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분석한다.

진공 단열 유리

· 강력하게 단열 처리된 진공 단열 창유리로서 이동체나 주택 내부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100BANCH:

· STAND BY D: 책상 위 청결을 유지하는 로봇 팔을 가진 탁상 램프
· RGB라이트(Light): 적색, 녹색, 청색 등으로 색깔이 다채로운 그림자를 만드는 천장에 매어다는 등. 다른 색깔을 추가해 등을 혼합할 수 있다.
· 테플로(Teplo): 사용자의 건강 상태를 감지해 차를 가장 좋은 방법으로 우려 내는 기구

시프트올(Shiftall)

· 쿡 키프(Cook’Keep): 원할 때 마다 음식을 식히고 덥히는 스마트 가전제품
· 빔AR(BeamAR): 프로젝터 기능이 있는 천장에 매어다는 이 등은 어떤 테이블이라도 스마트 테이블로 만들 수 있다.
· 프로젝트: 네사(Project: NeSSA): 이 제품은 당신이 현재 입는 옷에 대해 지난번에 입은 것을 기억하여 지난번에 만난 사람과 같은 사람을 만날 예정인지를 알게 한다.

파나소닉(Panasonic) 개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소비자가전, 주택, 자동차, B2B 분야에서 다양한 전자 기술과 고객 솔루션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2018년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파나소닉은 전 세계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 582개의 자회사와 87개의 관련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2019년 3월 31일로 종료된 회계연도의 연결순매출액은 8조30억엔에 달했다. 다양한 사업부에서 혁신을 통한 새로운 가치 추구를 지향하고 있는 파나소닉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삶과 더 나은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나소닉 웹사이트(http://www.panasonic.com/global) 참조.

출처: https://news.panasonic.com/global/press/data/2020/01/en200107-7/en200107-7.html

관련 링크

파나소닉 CES 2020 특별 사이트
https://www.panasonic.com/ces

CES 2020 프레스 킷
https://news.panasonic.com/global/presskits/ces2020

CES 2020 공식 웹사이트
https://www.ces.tech/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080053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Media Contact form: http://bit.ly/2Hs7AxN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anasonic Corporation
Global Communications Department
Global PR Of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