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FAST LTA 백업 스토리지 국내 론칭

아카이빙 백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비용은 줄이고 안정성은 향상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20-01-08 17:30
서울--(뉴스와이어)--Infortrend, Infinidat, Tandberg Data, JMR-ICS 등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스토리지 유통 및 솔루션 전문기업 한성SMB솔루션이 독일의 백업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 전문회사인 FAST LTA와 국내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아카이빙에 최적화된 백업 스토리지 제품을 국내에 유통한다고 밝혔다.

ICT 기술이 발전할수록 생산 및 보관해야 할 데이터의 양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기업들은 방대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Tape를 기반으로 한 Tape Library, LTO 및 VTL등 다양한 백업 스토리지들이 있지만, 용량대비 성능, 성능대비 비용 및 가용성 등 각기 다양한 문제점들이 존재하는 것도 사실이다.

·최적의 Backup, Archiving 및 WORM용 백업 스토리지
·최적의 데이터 보호를 위한 Eraser Coding 기술 적용
·VTL 및 Secure NAS 연결 완벽 지원
·1:1 NAS + Tape 교체 가능
·On-line, Off-line(전원완전차단) 및 Off-site (소산) 동시 충족
·GDPR, 개인정보보호법 완벽 대응
·10년까지의 데이터 보호 보증
·무한대 용량 확장

FAST LTA는 Silent Bricks는 백업 및 아카이브(Archive)에 최적화된 백업 스토리지 제품으로, 기존의 백업 스토리지가 가지고 있던 단점들을 물리적 그리고 소프트웨어적으로 다양하게 보완한 최적의 백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선형 기록 방식으로 데이터를 순차적으로 저장함으로써 저장 위치를 특정할 수 있고, 랜덤 액세스가 가능하며, Eraser Coding이라는 진일보한 데이터 보호 기술을 채택하여 데이터의 보호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켰을 뿐 아니라, 물리적으로 On-Line, Off-Line(전원 완전차단), 및 Off-Site(소산)이 가능케하여 언제라도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획기적인 전력 절감은 물론 소산하여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함으로써, 랜섬웨어 등 각종 바이러스 공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분리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FAST-LTA는 유럽, 특히 전통적으로 백업 및 데이터 보완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국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 각 관공서, 특이 수많은 병원 및 다양한 기업군에서 그 독보적인 효용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세계적인 백업솔루션 선두 업체인 Veeam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전 세계적으로 총판 영업망을 구축 중이다.

독립적 기능과 물리적 이동성이 제고된 Silent Bricks는 단위 스토리지(브릭)당 12개의 HDD로 구성되며, 이 중에서 1/3인 4개의 HDD가 동시에 장애를 일으켜도 남은 8개의 HDD가 이를 보완해 데이터 복구 및 저장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데이터 손실을 방지한다.

또한 브릭당 3개의 각기 다른 브랜드의 HDD 제품을 도입함으로써 생산 라인에서 발생할 수 있는 구조적 결함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점검해 문제가 감지되면 자체 해결을 시도하고,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발견되면 어떠한 데이터의 손실도 없이 시스템을 자동으로 중지시킨다.

시스템 구성은 싱글 브릭부터 두 개의 브릭을 탑재할 수 있는 2슬롯 드라이브, 다섯 개의 브릭을 수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가 있으며, 최대 14개의 브릭을 수용할 수 있는 확장 셀프도 추가 설치할 수 있어 손쉽게 거의 무한대의 용량으로 확장할 수 있다. 저장 용량은 싱글 브릭이 최대 24TB이다. 한성SMB솔루션은 전국적인 판매 협력업체를 모집 중이다.

한성에스엠비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하여 개발, 공급하여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마케팅부
최정아 사원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