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파주운정영재교육센터 3월 개원 설명회 개최

1월 16일 운정행복센터서 진행… 입학전형 무료 응시권 등 참석자 혜택 다양

뉴스 제공
CMS에듀
2020-01-07 10:23
서울--(뉴스와이어)--CMS 영재교육센터가 3월 파주 운정지역에 개원한다.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기업 CMS에듀는 이와 같이 밝히고 1월 16일 운정행복센터에서 파주운정센터 개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7세 이상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는 ‘미래 융합교육’을 주제로 진행된다. CMS 교육운영연구소 한태훈 소장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를 분석하고 아이들을 창의 인재로 키우는 융합사고 교육에 관해 강연한다. 더불어 아이를 미래 융합인재로 키우기 위한 부모의 역할과 현명한 부모의 자녀 교육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이하정 파주운정센터장이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향후 교육계획과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파주 운정 지역은 경기 서북부의 떠오르는 교육특구로 교육열이 높다”며 “파주운정센터장은 지역에서 다년간 수학 및 영재교육 기관을 운영하며 탄탄한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로서 CMS의 융합사고 프로그램을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CMS 입학테스트인 전국진단평가 무료 응시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예약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센터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