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북스 자비출판사, ‘미친 자들을 위하여’ 자기계발서 신간 출판

뉴스 제공
바른북스
2020-01-06 15:16
서울--(뉴스와이어)--바른북스 출판사는 ‘미친 자들을 위하여’ 자기계발서 신간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책 소개

“천재는 바로 당신 자신이다!”

모든 사람들은 천재다. 특정한 누구만이 천재라는 말은 이제 더이상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자신이 천재라는 사실을 자각하는 사람은 그대로 천재가 된 것이다. 삶을 살아가다 자신을 잃어버리고 방황하는 사람들이 있다. 여기로 저기로 방황하며 목적 없이 돌아다니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실은 당신 자신이 곧장 가야 할 곳은 여기도 저기도 아닌 바로 당신 자신의 내면 속이라는 사실이다. 당신 자신의 내면 속에 진짜 당신을 발견하는 순간 당신은 번뜩 눈을 뜨며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그토록 정처 없이 찾아 헤매이던 대상은 바로 당신 자신 안에 이미 존재해있었다는 것을. 천재는 바로 당신 자신이다. 더 이상 방황하지 말고 당신의 내면으로 인식을 돌려 당신의 본래 모습으로 되돌아가라. 그래서 당신이 진실로 원하는 대로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라. 당신 자신이 진실로 원하는 대로 선하고 아름답고 위대한 삶을 살라. 창조하라! 당신 자신이 원하는 삶을. 지금 바로 실천하라! 당신이 당신 운명의 주인이며 창조자다! 평범한 사람들과는 다르게 생각하기를 주저하지 않고 실천했던 미친자들처럼, 당신도 반드시 할 수 있다.

◇저자

예술인의 집안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책을 좋아했으며 글을 잘 썼다. 수천 권에 달하는 양의 다양한 독서와 글쓰기를 해왔고 우주의 법칙을 연구하고 있으며 창조적으로 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차례

입장
서문

1장 미친 자들

스티브 잡스
마크 저커버그
일론 머스크
니콜라 테슬라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빌 게이츠
레오나르도 다빈치
파블로 피카소
셰익스피어

2장 이 미친 자들의 특징

자기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
창조적 사고
거기에 있다고 생각하라 거기에 있게 된다 사고법
학교를 중시하지 않았다
자신을 제한하지 않았다
자신의 두뇌를 이용한다
명상을 한다
고집불통이다
머리 아닌 가슴으로부터 생각을 받는다
세상을 변화시켰다
주변 사람들에게 비난받는다 하지만 웃는다
대다수의 사람과 다르게 생각한다
에너지를 인식한다
자신의 직관과 직감을 믿는다
관념에 사로잡히지 않는다

3장 GE-NIUS

영감의 원천
고갈되지 않는 에너지의 공급
의식
부조화는 허상이다
노력하지 않는다
머릿속에 이것저것 집어넣지 않는다
이상적으로 살아간다
사물의 이면을 통찰할 줄 안다
수정(水淨)하다
자신이 태어날 때부터 본래 완전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린다
느낀다

4장 천재가 되는 길

자신이 천재라는 사실을 인식하라
전부 내려놓아라 그리고 새로 태어나라
당신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직관 그리고 용기 있는 실천뿐이다

◇출판사 서평

이 책에 소개한 9인의 천재들은 개별적인 특정한 존재가 아니라 모두가 근원적으로 동일한 존재임을 알아야만 할 것입니다. 이들뿐 아니라, 우리(인류) 모두가 본질적으로 동일한 존재일 뿐입니다. 저들만이 천재이며 위대한 존재라는 너무나도 잘못되고 편협한 생각이 저들만이 천재가 되게 했습니다. 자기 자신이 저들과 동일한 존재임을 자각하지 못한 상태로 말입니다. 이 얼마나 안타까운 상황인지요. 하지만 이제! 사실을 밝혔습니다. 출판사에 계신 모든 분들도 독자들도 비독자들도 모든 인간이 동일한 존재입니다. 모두가 위대한 존재입니다. 오직 자신만이 편협한 생각에 갇혀 지속적인 착각 속에서 빠져 살고 있을 뿐이지요. 그렇지만 이젠 그로부터 해방될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미친 자들을 위하여》를 접함으로써요.

바른북스 개요

바른북스는 책 한 권 한 권에 세상을 바꾸고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힘이 있다고 믿는 출판사다. 젊고 실력 있는 전문가들이 좋은 원고가 책이 되어 세상과 만날 때까지 온 힘을 쏟고 있다.

웹사이트: http://barunbooks.com

연락처

바른북스
김병호 대표이사
070-7857-9719
이메일 보내기

저자 강연 요청 및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