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신년 맞아 치즈·쥐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경자년 새해에는 치즈케이크와 함께하세요!"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0-01-06 09:3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해피뉴이어, 위 러브 치즈’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쥐띠 해를 기념하며 진한 풍미의 투썸플레이스 치즈 케이크를 좋아하는 귀여운 아기 생쥐를 모티브로 기획된 치즈 페어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투썸 치즈 케이크 총 8종과 투썸을 대표하는 두 가지 원두(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 커피의 매력적인 조합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1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종류의 치즈케이크와 두 가지 원두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한 아메리카노(R) 한 잔을 페어링 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 커피에는 담백하고 진한 뉴욕치즈 케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뉴욕치즈 케이크가 어울린다.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 커피와는 스위스의 3대 치즈 중 하나인 그뤼에르 치즈를 맛볼 수 있는 △그뤼에르 치즈 무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상큼한 딸기 라즈베리가 함께 어우러진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를 페어링 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림치즈로 아이싱된 케이크인 △레드벨벳 △퀸즈캐롯 △블랙벨벳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진한 치즈 케이크들을 취향껏 골라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신년을 기념해 치즈와 쥐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기프트카드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년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년 MD 신제품인 ‘치즈앤마우스 텀블러(500ml)’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ID당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롭게 시작하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올 한 해도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