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그룹, 랑세스 오르가노틴 특수물질 사업부문 인수 완료

뉴스 제공
PMC Group N.A., Inc.
2020-01-03 18:22
마운트 로렐,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MC 그룹(PMC Group N.A., Inc., 이하 ‘PMC’)과 랑세스 오르가노메탈릭스(Lanxess Organometallics GmbH, 이하 ‘랑세스’)가 PMC가 랑세스의 오르가노틴(organotin) 특수물질 제품라인 사업부문(이하 ‘사업부문’)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앞서 2019년 11월 13일 발표된 이 거래는 2019년 12월 30일자로 종료됐다. 해당 사업부문에는 랑세스의 글로벌 오르가노틴 촉매, 오르가노틴 특수물질 및 중간물질 제품라인이 포함된다.

PMC 개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PMC 그룹(PMC Group)은 성장 중심적이고 다각화된 글로벌 화학 및 제약업체로서 플라스틱, 소비재, 전자제품, 도료, 포장재, 광산업, 개인 관리 용품, 식품, 자동차 및 제약 등 다양한 최종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동시에 혁신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PMC는 미주,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세계적인 생산, 혁신 및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한다. PMC와 그 세계적 활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mc-group.com 참조.

랑세스(Lanxess) 개요

랑세스는 특수화학물질 취급 회사로서 2018년에 72억유로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회사는 현재 33개국에에서 약 1만5500명의 직원들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60개의 생산기지를 운영하고 있다. 랑세스의 핵심 비즈니스는 화학 중간물질, 첨가제, 특수화학물질, 플라스틱 등에 대한 개발, 생산, 판매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020055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mc-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MC 그룹(PMC Group N.A., Inc.)
쉴라 피콘(Sheila Piccone)
+1 856-533-1881
spiccone@pmc-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