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샌디에이고에 신규 지점 개설

서부지역 고객 대상으로 현지에서 동물 모델 생산과 콜로니 관리 서비스 공급 가능해져

2020-01-03 08:36
렌셀러, 뉴욕--(뉴스와이어)--신약 개발용 동물 모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주자인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는 샌디에이고에 상용 동물 모델 생산 및 콜로니 관리 서비스를 위한 신규 지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타코닉은 미국 내에서 생산된 중요 신약 개발 연구 솔루션을 서부지역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Center for Novel Therapeutics에 위치한 신규 지점은 타코닉의 글로벌 품질 및 각종 동물 건강 기준에 부합한다.

동물 모델 솔루션 공급에 있어 고객에 대한 인접성은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타코닉이 샌디에이고에 마련한 신규 지점은 가용성 확장, 특정 상용 모델에 대한 주간 배송 일정 확대, 주문 타임프레임 유연성 추가, 장기 배송에 민감한 모델들의 성능 향상, 콜로니 관리 프로그램 연구 인력들과의 협업 가능성 확대 등 다양한 장점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샌디에이고 지점을 통해 공급되는 모델 포트폴리오는 장기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B6, RAGN12, NASH 등 타코닉의 대표적 동물 모델은 즉각적으로 공급 가능하다.

낸시 샌디(Nancy J. Sandy)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CEO는 “타코닉은 최고 수준의 동물 모델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고객들과 깊이 있는 관계를 구축한 것을 최고의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며 “성장세에 있는 캘리포니아 지역 바이오 기술 산업과의 인접성이 향상된 것은 업계와의 관계 강화와 더불어 연구자들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타코닉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 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 세계 바이오 기술 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 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aconic.com/

연락처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Kelly Owen Grover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518) 697-3824
이메일 보내기

타코닉 제품 및 서비스 관련 문의
미국
1-888-TACONIC (888-822-6642)
유럽
+45 70 23 04 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