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알 카이마, 장엄한 새해 전야 갈라로 전 세계에 감동 선사… 기네스 세계 신기록 2개 수립

뉴스 제공
Marjan
2020-01-02 11:28
라스 알 카이마,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스 알 카이마가 기네스 세계 신기록 2개를 수립한 장엄한 새해 전야 갈라로 전 세계인을 사로잡는 광경에 전 세계가 주목했다.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관람객 수천여명은 13분 동안 이어진 불꽃놀이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불꽃놀이는 온라인 라이브 피드와 글로벌 TV 방송 네트워크의 방송을 통해 전 세계 수십억명에게 중계됐다.

라스 알 카이마를 ‘걸프협력회의(GCC) 관광수도’로 규정한 이 행사는 ‘불꽃을 동시 발사한 무인 항공기 대수’와 ‘세계에서 가장 긴 불꽃놀이 폭포’로 기네스 세계 기록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로써 라스 알 카이마가 주최한 불꽃놀이는 3년 만에 5개의 세계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첫 번째 기록은 파이로드론(PyroDrones™) 173대를 동시에 띄워 만들어진 아찔한 불꽃놀이로 수립됐다. 하늘에 그려진 ‘2020’으로 새해를 알린 이 불꽃놀이는 눈부신 불꽃 폭포로 장식된 우아한 샹들리에로 이어진 후 라스 알 카이마의 기념물을 재현하며 막을 내렸다.

3,788.86m에 이르는 ‘세계에서 가장 긴 불꽃놀이 폭포’ 기록은 일본 후쿠오카에서 세워진 이전 기록(3,517.23m)를 갈아치웠다. 길이 28cm 직경 3cm의 이 폭죽은 청중을 매료시켰다.

라스 알 카이마의 마스터 개발사인 마르잔(Marjan)의 주력 라이프스타일 개발지인 마르잔 섬(Al Marjan Island)의 주요 도로와 알 함라(Al Hamra)를 따라 조성된 관람 데크에는 군중이 이른 저녁부터 모여들었다. 라스 알 카이마는 처음으로 새해 전야 갈라 디너도 주최했다. 이 무대에는 멀티 플래티넘 가수이자 작곡가, 패션 아이콘인 나즈와 카람(Najwa Karam)과 유명 가수인 왈리드 알 샤미(Waleed Al Shami)가 출연했다.

대변인은 “이 행사는 토후국을 세계 최고의 신년 전야제 개최지로 자리잡게 하려는 라스 알 카이마의 리더십 비전을 강조하는 것”이라며 “이 행사는 기네스 세계 기록 타이틀 획득과 별도로 라스 알 카이마가 역내 최고의 관광 및 쇼핑, 레저 중심지로 자리매김하도록 하는 경이적 유산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온라인(raknye.com)에서 새해 전야제 갈라를 감상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채널 팔로우: @rakmediaoffice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310052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akny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르잔(Marjan)
ASDA’A BCW
니비네 윌리암(Nivine William)
+971-4-4507600
nivine.william@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