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글로벌 바이오 플라스틱 시장 Top 8 최고 혁신 기업 발표

2019-12-31 14:08
서울--(뉴스와이어)--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글로벌 바이오 플라스틱 시장 Top 8 최고 혁신 기업을 발표했다.

많은 기업들이 원유에 대한 의존도를 점차 낮추고 매립지나 해양에 버리는 폐기물 양을 줄이려 노력하고 있다. 특히나 최종 사용자 산업들에서 포장이나 화장품 성분 등에 비용 효율적인 바이오 기반의 대안을 모색하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여기에 정부 및 산업 기관들이 친환경 바이오 기반 제품 사용을 장려하거나 의무화하는 표준 또는 규제에 나서고, 소비자들 역시도 더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들을 요구한다. 이에 세계 바이오 플라스틱 시장 기업들은 바이오 기반한 파생물에서 고성능의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세계 바이오 플라스틱 시장에 관한 프로스트 레이더(Frost Rader) 보고서는 바이오 플라스틱 산업 내 35곳이 넘는 관련 기업들을 360도 연구 방법론에 기초하여 심층 분석한 결과 내용들을 담고 있다. 이 중 탁월한 혁신으로 성장이 기대돼, 투자하기에 적합한 8곳의 선도 기업들을 식별했다. 이들의 혁신제품과 성장 전망, 강점, 그리고 향후 기회에 대한 인사이트를 담고 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이 선정한 글로벌 바이오 플라스틱 시장 Top 8 최고 혁신 기업들은 Arkema와 BASF, Braskem, Corbion, DSM, DuPont, NatureWorks, Novamont이며, 이들 모두 혁신과 성장 이 두 부문 모두에서 우수성이 입증되었다.

각 산업별 프로스트 레이더 보고서를 통해 아래사항들을 이해할 수 있다. :

·최첨단의 획기적인 플랫폼 식별
·산업혁신 및 진화 속 사업 확장을 위해 기업간의 역량 벤치마킹 방식 이해
·관련 기업들이 기술 솔루션 결정과 장기간 관계 구축하려는 공급사 선택하는데 도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개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자동차와 ICT, 헬스케어, 에너지 등 주요 산업에 관한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기관으로, 50여년간 고객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29개국 47개 지사에 2200여명의 컨설팅 인력을 운영하며 12개 산업과 주요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성장 전략 및 벤치마킹 서비스뿐만 아니라, 경제 흐름을 파악하고 유망기술과 메가 트렌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식별해 정부기관과 기업, 투자자들이 성장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rost.com

연락처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홍보팀
이미옥 매니저
02-6710-2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