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한국천문연구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사천문화재단 채용 소식 발표

출처: 커리어넷
2019-12-27 11:50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7일 --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을 27일 발표했다.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는 4급(과장) 및 5급(대리)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회계 △전산보안·개인정보보호 △품질안전 △파일럿플랜트 △소스산업화 △건축 △기능성평가(유효성) △식품패키징 △GLP 유전독성(총괄) △GLP 신뢰성보증 △GLP 유전독성(담당)이다. 일반전형으로 12명, 특별전형으로 3명 총 1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각 분야 및 전형 별 경력, 학력, 자격 요건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증빙서류 등록 △AI 면접 △면접전형 △최종 합격자 발표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순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9일(목) 15시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천문연구원이 2020년 상반기 1차 정규직 기술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기안전관리(1명)다. 기준 점수 이상 영어 성적 보유자 및 연구원이 제시하는 자격증 및 실무 경력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NCS 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다음 달 7일(화) 15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계약직, 무기계약직, 일반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변리사(4명) △일반직 6급(2명) △일반직 5급(1명) 총 7명이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부문별 지원자격 및 근무조건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 원서는 다음 달 3일(금) 11시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제출 서류는 PDF로 변환한 후 업로드를 하여야 지원 완료된다.

사천문화재단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행정직(2명) △기술직(무대조명, 1명) △무기계약직(1명)으로 18세 이상 60세 미만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공휴일 및 주말 행사 출근이 가능해야 한다. 분야별 지역 제한 및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이달 30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언론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커리어,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한국천문연구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사천문화재단 채용 소식 발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