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기념 전 품목 20% 세일 진행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단 3일간 세일 진행

점퍼, 패딩, 코트, 가죽/모피, 이불 등 전 품목 20% 할인 제공

뉴스 제공
크린토피아
2019-12-26 09:38
서울--(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을 기념해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단 3일간 전 품목 20% 세일을 진행한다.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모범 프랜차이즈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한 크린토피아는 27년간 크린토피아를 애용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점퍼, 패딩, 코트, 가죽/모피, 이불 등 전 품목 세탁 비용을 20% 할인 제공한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와이셔츠 및 넥타이, 스카프 등 일부 품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전국 크린토피아 세탁편의점에서 세탁물을 접수하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국내 세탁 업계를 선도해온 크린토피아의 노력을 인정받아 모범 프랜차이즈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