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코리아 이진행 대표, 미혼모시설에 1004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미혼모와 아이들에게 희망의 선물 되길”

본코리아 청년CEO, 미혼모 지원센터에 자사 화장품 엔젤파우더 등 1004만원 기부

뉴스 제공
본코리아
2019-12-24 16:59
울산--(뉴스와이어)--본코리아는 울산지역 청년창업 CEO 1세대 기업 본코리아 이진행 대표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울산지역의 미혼모지원센터인 물푸레 복지재단에 기업 브랜드인 엔젤의 의미처럼 1004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화장품은 본코리아에서 특허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8년동안 11만병이상이 판매된 피부개선 효과가 우수한 탄산효소세안제 엔젤파우더와 크림 그리고 패밀리 바디로션으로 모든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제품이다. 이번 나눔 행사는 본코리아 자사몰에서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금 된 수익금과 기업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이진행 대표는 울산을 대표하는 청년 창업CEO로 매년 꾸준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진행 대표는 “이번에 전달한 엔젤화장품은 아이들과 산모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5년 전 인연이 되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지금까지 지킬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코리아는 제품 한병당 1004원 기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이른바 ‘엔젤화장품 1004프로젝트’로 유명하며, 2019년 연말에도 제품 한 병당 1004원을 기부하는 1004Day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코리아 개요

본코리아는 2011년 3월에 설립된 친환경 화장품 기업이다. 2012년에 출시한 자사 특허인 ‘피부개선 효과가 우수한 가루비누 조성물’ 탄산효소 세안제 엔젤파우더는 8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11만병 이상의 누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그리고 엔젤크림, 엔젤비타민앰플, 엔젤선크림,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자사 브랜드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본코리아tv: http://www.youtube.com/channel/UCqpu7Sxc-SDjkyndiG...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onkorean

웹사이트: http://www.bonkorea.net

연락처

본코리아
이진행 대표
1661-79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