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51, 샤워타임 멀티 샤워 필터 출시

BAY51 2020년형 샤워타임 멀티 샤워 필터 23일 출시
기존 세디먼트 필터와 젤형 비타민 필터를 하나로
출처: 씨제이비인터내셔널
2019-12-23 16:20
샤워타임 멀티 ‘퓨어워터’와 ‘스위트 스트로베리’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3일 -- 최근 수돗물 속 이물질 및 녹물에 대한 시민들의 불안감이 증대됨에 따라 샤워기 필터가 가정 내 욕실 필수용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뷰티&헬스 전문 브랜드 BAY51은 2020년형 샤워타임 멀티 샤워 필터를 12월 23일 출시했다.
샤워타임 멀티 ‘아로마 라벤더’, ‘샤이니 라임레몬’, ‘코트니 아카시아’
샤워타임 멀티는 기존 세디먼트 필터와 젤형 비타민 필터를 하나로 합친 멀티 제품으로 수돗물 속 이물질 및 녹물을 여과하는 것은 물론 비타민C를 통한 수돗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한다.

제품 본체에는 레몬 570여개 분량의 비타민 C(4만mg)가 함유되어 있으며, 세디먼트 필터는 수돗물 내의 5㎛ 이상의 녹물과 이물질을 여과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투명한 케이스는 필터의 수명을 더욱더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샤워타임 멀티는 국제 공용 규격으로 제작되어 어느 샤워기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전체 길이도 리사이징되어 가정용뿐만이 아닌 여행용으로도 알맞다. 리필 필터만 별도 구매가 가능하여, 가성비를 더했다.

샤워타임 멀티는 5가지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향으로 샤워 시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샤이니 라임레몬’, ‘아로마 라벤더’, ‘코트니 아카시아’는 벌꿀과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되어 항균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퓨어워터’와 ‘스위트 스트로베리’는 뽀로로 캐릭터로 유명한 아이코닉스와의 협업을 통해 영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성분 및 디자인이 개발되었다. ‘퓨어워터’는 무향이며 깨끗한 물을 만들기 위한 필수 기능만을 담아냈다. ‘스위트 스트로베리’는 영유아와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딸기향으로 제작되었다.

샤워타임 멀티는 미국 식품 의약국(FDA) 마크와 CE 마크를 획득하였으며,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으로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 반응 검증 승인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믿고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BAY51은 자사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2020년 1월 1일부터 2020년 1월 30일까지 ‘본품+리필 세트’를 구매한 고객 2020명에게 샤워타임 전용 샤워헤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BAY51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뷰티 & 헬스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루 10분 힐링타임 샤워타임은 온라인 마켓 그리고 BAY51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샤워타임 정가

·샤워타임 멀티 본품: 정가 2만2000원
·샤워타임 비타민 샤워필터 리필(3개입): 정가 2만7000원

씨제이비인터네셔널 개요

씨제이비인터네셔널은 뷰티&헬스 브랜드 BAY51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icjb.com
언론연락처: 씨제이비인터내셔널   제조관리과   차영훈   1544-488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BAY51, 샤워타임 멀티 샤워 필터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