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송년 콘서트 13일·20일 개최

뉴스 제공
해운대문화회관
2019-12-11 15:50
부산--(뉴스와이어)--해운대문화회관(관장 윤창희)은 13일과 20일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송년 콘서트 ‘팝페라 휴와 함께하는 메리크리스마스’, ‘쇼미 더 힙합’을 개최한다.

해운대문화회관은 3, 4월 2개월간 해운홀 객석 리모델링 및 안전시설 보강을 마치고 5월부터 가족뮤지컬, 효 콘서트, 발레·오페라·뮤지컬 갈라콘서트,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기행. 창작 콘텐츠 뮤지컬 제작 뮤지컬 구름 위를 걷는 자 등 다양한 장르와 연령을 아우르는 기획공연을 제작, 기획하여 관객들과 소통하였다. 이번 송년 콘서트는 pop과 opera를 융합한 팝페라 콘서트와 힙합 콘서트로 구성된다.

13일 공연되는 ‘팝페라 휴와 함께하는 메리크리스마스’는 혼성듀엣으로 구성된 팀이며 이번 공연에서는 피아노 5중주와 프로듀서 강유와 함께 공연을 꾸민다. 송년과 크리스마스를 앞뒀기에 프로그램에는 크리스마스 메들리와 슈베르트·카치니의 아베마리아, 동요 등 다양한 레파토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날 공연은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롭고, 유쾌한 힐링 공연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20일 ‘쇼미 더 힙합 Show me the Hip-hop’은 여러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가수(개그맨+가수) 정형돈, 데프콘과 래퍼 고온과 예지가 출연한다. 해운대문화회관 기획공연으로는 힙합은 처음 시도되며 기존에 찾던 관객층을 보다 더 넓혀보고자 기획하였다. 힙합 공연 뿐 아니라 출연진들의 인터뷰 또한 준비되어 있는 공연은 14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송년의 즐거움과 ‘힙’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해운대문화회관 송년 콘서트는 인터파크, 해운대문화회관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해당 공연 모두 수험생할인 50%를 진행하는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운대문화회관 개요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공연과 대관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규모는 495석으로 음악, 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기계 설비와 지원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eundae.go.kr/culture/index...

연락처

해운대문화회관운영팀
김성모 공연감독
051-749-76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