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메이크어위시 자선 바자회 후원사로 참가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9-12-10 08:57
서울--(뉴스와이어)--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5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주최한 Make-A-Wish 자선 바자회에 후원사로 참가했다.

이 바자회는 전 세계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단체의 한국 지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연말을 맞아 난치병 아동을 위한 소원 성취 기금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이 행사에서 덴티스테 임직원이 봉사자로 참여하고 제품을 판매하여 수익금을 후원했다. 덴티스테는 2012년부터 올해로 7년째 난치병 아동의 소원 성취 기금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각종 지원 행사에 참여하여 따뜻한 희망을 나누는 데 함께하고 있다.

한편 ‘사랑한다면 덴티스테’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과 배려라는 소중한 가치를 전하고 있는 덴티스테는 2020년 2월 8일 방콕에서 열리는 홀딩핸즈런(커플 단거리 마라톤)에 참여할 한국 대표 두 커플을 모집 중이다. 당첨된 커플에게는 태국 현지 행사의 커플런 참가권과 항공권, 숙식 등 3박5일 태국 여행 비용 전액이 지원되고, 온라인 이벤트 참여 시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dentiste-even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덴티스테: http://dentiste.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이효정 마케터
070-7862-28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