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AHASTYLE 에어팟 프로 등 애플 액세서리 출시

뉴스 제공
아이노비아
2019-12-10 08:50
서울--(뉴스와이어)--IT유통 기업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는 AHASTYLE의 애플 에어팟 1/2세대, 프로 케이스, 이어후크 및 애플 펜슬 케이스 등 AHASTYLE의 다양한 애플 액세서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AHASTYLE은 애플 제품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회사로 단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부터 생산, QC확인 등 모든 제품의 직접 관리해 보다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의 고품질 및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는 회사이다.

신규 론칭하는 애플 에어팟 1/2세대 케이스와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에어팟 제품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다. 또 에어팟의 핏을 더욱 살려줄 수 있는 인이어, 이어후크뿐만 아니라 애플 펜슬 2세대 케이스 등 다양한 애플 제품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론칭 이벤트로 12월 31일까지 지앤케이솔루션 스마트스토어에서 아이노비아 AHASTYLE 애플 액세서리를 구매 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라이트닝 케이블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와 함께 포토 리뷰를 남겨주신 분 중 50분을 추첨해 AHASTYLE 액세서리를 랜덤으로 한 개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노비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노비아 개요

아이노비아는 2005년 7월 탄생한 젊은 벤처기업이다. IT기기, 네트워크 장비 수출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이웃과 나눔으로써 같이 더불어 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품질 제일주의, 고객 만족 제일주의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해외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노비아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AHASTYLE 애플 액세서리, inno3D(inno3D, iChiLL) 그래픽카드 등이 있다.

지앤케이솔루션: http://smartstore.naver.com/gnkshop/category/50001...

웹사이트: http://www.inovia.co.kr/

연락처

아이노비아
마케팅팀
엄상필 팀장
02-6309-1330(내선 103번)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