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닷컴, 2021학년도 교원임용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임용닷컴, 교원임용 합격전략 설명회 통해 임용시험 출제 경향에 따른 2021학년도 대비 합격전략 안내

뉴스 제공
임용닷컴
2019-12-10 09:00
서울--(뉴스와이어)--교원임용 전문기관 임용닷컴은 2021학년도 교원임용 시험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12월 14일(토) 노량진 본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용닷컴 교원임용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과목별 임용고시 전문 강사진이 출제 경향에 따른 연간 학습전략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수험생활을 하기 위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2021학년도 임용시험을 대비하여 본격적으로 강의가 시작되는 1월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임용시험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거나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은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번 교원임용 합격전략 설명회에는 유아, 교육학, 국어, 영어, 수학, 음악, 체육, 물리, 생물, 역사, 특수, 전문상담 등 전공별 전문 강사진이 참여한다. 임용 수험생이라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임용시험제도 및 출제 유형에 관한 안내는 물론, 최근 임용시험 출제 경향에 따른 연간 학습전략을 제시하여 임용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임용고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임용닷컴은 교원임용 합격전략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전공별 수험 가이드를 제공하며, 강의 할인권과 교재 교환권, 텀블러, 독서대 등 수험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 현장 결제자에게는 최대 10% 강의 할인 혜택까지 추가 제공한다.

임용닷컴은 본격적으로 수험생활을 시작하기에 앞서 임용시험제도와 출제 방향을 정확히 알고 본인에게 맞는 학습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다년간의 노하우와 축적된 자료로 증명된 임용닷컴 최고의 강사진이 2021학년도 교원 임용시험 합격을 위한 핵심 전략을 안내하는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2021학년도 대비 교원임용 합격전략 설명회는 12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임용닷컴 노량진 본원에서 진행되며, 임용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임용닷컴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신청 방법은 임용닷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myonggosi.com

연락처

임용닷컴
김송희 팀장
02-813-2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