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 파워 시스템즈, 푸에르토리코 크리스마스 시즌 밝혀

이동식 전력 발전 장치, 전력 그리드 확보하고 재생 에너지 보완

뉴스 제공
PW Power Systems LLC
2019-12-09 10:03
글래스톤베리,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푸에르토리코 전력청(PREPA)이 PW 파워 시스템즈(PW Power Systems, 이하 PWPS)의 ‘FT8 모바일팩(FT8® MOBILEPAC®)’ 가스 터빈 가동 채비를 마쳤다고 항공엔진 파생형 전력 발전 에너지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PW 파워 시스템즈가 발표했다.

30메가와트급 이동식 가스 터빈 유닛은 비상 전력은 물론 푸에르토리코의 환경 지속가능성 확보 계획을 뒷받침하는 그리드 보안에도 사용할 수 있다. PWPS는 푸에르토리코 토아 바하의 팔로 세코 발전소(Palo Seco Power Plant)에 ‘FT8 모바일팩’ 이중 연료식 가스터빈을 턴키 방식으로 설치한 ARG 프리시전 코퍼레이션(ARG Precision Corporation)을 지원했다.

완다 바즈케즈(Wanda Vazquez) 푸에르토리코 주지사는 “발전기 3대는 비상사태나 대도시에 에너지 공급이 끊기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그는 “8~10분 안에 시스템을 가동해 4만여명의 고객에게 전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시내 병원과 같은 중요 서비스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호세 오르티스(Jose Ortiz) PREPA 청장은 “메가와트급 발전기 3대는 바야몬 지역 병원(Bayamón Regional Hospital), 리오 피에드라스 의료센터(Río Piedras Medical Center), 하토 레이의 골든 마일(Golden Mile)와 같은 시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이슬라 베르데에 자리한 루이스 무노즈 마린 국제공항(Luis Muñoz Marín International Airport)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해준다”며 “물리적으로 팔로 세코 발전소에 발전기를 설치했지만 장비 휴대가 가능한 만큼 비상 상황 시 송전 용량이 없는 격리된 지역으로 쉽게 운송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라울 페레다(Raul Pereda) PWPS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푸에르토리코가 그리드 아키텍처를 혁신하고 있는 상황에서 FT8 모바일팩은 PREPA와 고객사의 걱정을 덜어준다”고 밝혔다. 그는 “이 기술은 장기적으로 극한 날씨가 닥쳤을 때 복구를 돕고 PREPA가 새로운 재생에너지 표준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각적인 솔루션”이라며 “높은 에너지 효율과 수요에 대한 신속한 대처 능력은 불확실한 부하 예측 문제에 대처할 때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하며 푸에르토리코에 전력이 절실해질 경우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한다”고 설명했다.

PW 파워 시스템즈(PW Power Systems) 개요

PW 파워 시스템즈(PW Power Systems LLC, 이하 PWPS)는 MHPS 아메리카(MHPS Americas)의 그룹사로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 메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PWPS는 프랫 앤 휘트니(Pratt & Whitney®) 항공기 엔진 첨단 기술을 독점적으로 활용해 고도의 전력 시스템 솔루션에 적용함으로써 전력 생산 업계 선두 주자로 발돋움했다.

PWPS는 세계 50여개국에 2000대 이상의 산업용 가스 터빈을 설치했으며 가스 터빈 수리와 정비 분야의 탁월한 기술력을 자부하고 있다. PWPS 가스 터빈 엔진 포트폴리오는 30~140메가와트급 전력을 생산하는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FT8 모바일팩(FT8® MOBILEPAC®) 가스 터빈 발전기는 고도의 효율성을 자랑하며 육상, 해상, 항공편으로 쉽고 빠르게 수송할 수 있다. 최소 인원과 장비로 신속한 배치와 철수가 가능한 독특한 설계도 강점이다.

PWPS는 분산형 에너지 시장에 고객사의 에너지 생산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해주는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wp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50051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wp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테판 자바톤(Stefan Zavaton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
+1 860-368-5499
stefan.zavatone@pwp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