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코리아, 기업용 ‘라운지 서비스’ 론칭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9-12-09 10:00
서울--(뉴스와이어)--기업 업무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레코 코리아(Lyreco Korea)는 기업 내 라운지 및 탕비실을 관리해주는 ‘라운지 서비스(lounge service)’를 12월 9일 론칭했다.

리레코의 라운지 서비스는 커피 렌탈부터 스낵 큐레이션까지 라운지에 필요한 모든 것을 풀 케어해주는 서비스다. 서비스 내용에는 커피 렌탈/생수 렌탈/스낵 큐레이션/탕비용품 구매/우유 및 아이스크림 정기 배송 등이 포함되며,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스낵 큐레이션 서비스를 요청하면 고객사 라운지 사이즈에 맞는 진열대와 냉장고를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간식 구성부터 재고 관리, 진열까지 리레코에서 원스탑으로 처리하여 고객은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진열해야 하는 수고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매달 정해진 날짜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월 최대 4회) 재고 체크 및 상품 진열 작업을 진행하며, 고객은 방문 리포트만 확인하면 된다.

현재 론칭 기념으로 라운지 서비스 신규 계약 시 친환경 종이컵 1박스와 주방 가전/기구 3가지 중 택1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레코 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리레코 코리아는 행복한 기업 문화 조성과 더불어 자연스러운 공유와 협업의 공간 마련 및 구매 담당자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라운지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해지는 업무 공간을 만드는 데 리레코가 앞장서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리레코 코리아 개요

리레코 코리아는 사무·산업안전용품 등을 포함한 업무 환경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3위의 유통업체인 리레코 그룹의 한국 지사이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다. 리레코 그룹은 전세계 25개국에 자회사를 가지고 영업하고 있으며, 세일즈 파트너를 통해 42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8년 22억 유로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이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 탁월한 물류서비스, 그리고 9500명의 직원과 함께 ‘고객의 업무 환경을 더욱 편하게 만들기 위해 항상 고객의 옆에 있겠습니다’라는 비전을 공유한 결과이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LaHlC
링크드인: http://linkedin.com/company/lyreco-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yreco.kr/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yreco_korea
유투브 채널: http://bit.ly/369xsut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마케팅팀
전다혜 과장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