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프로비던스 포토닉스에 전략적 투자 완료

투자 통해 프로비던스 포토닉스의 업계 선도적인 가스 정량화 소프트웨어 제품 독점 사용권 획득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12-05 18:03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프로비던스 포토닉스(Providence Photonics, LLC)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완료했다고 두 회사가 3일 발표했다.

프로비던스 포토닉스는 플리어의 광학 가스 탐지(Optical Gas Imaging, 약칭 OGI) 카메라를 활용해 보이지 않는 가스 배출을 정량화하는 첨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프로비던스 포토닉스는 광학 가스 탐지 분야에서 첨단 기술을 개발, 활용하는 전문 기업으로 업계가 직면한 가장 중대한 환경 및 안전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 회사는 특허 기술과 첨단 컴퓨터 비전 기법, 최신 적외선 이미지 장치를 활용해 누출 정량화, 누출 측량 검증, 자동 원격 누출 감지, 플레어 연소(flare combustion efficiency) 효율 모니터링 등 여러 응용 제품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플리어는 이번 전략적 투자의 일환으로 프로비던스 포토닉스의 지적 재산권 중 일부를 독점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플리어 시스템의 제품군을 석유/가스 업계 고객사에 확대 제공하는 데도 도움을 얻게 됐다. 두 회사는 플리어의 기존 및 추후 개발될 OGI 카메라와 디지털 서비스에 프로비던스 포토닉스의 정량화 알고리즘을 구축하는 데 협력할 예정이다.

프랭크 페니시(Frank Pennisi) 플리어 산업 비즈니스 사업부 사장은 “프로비던스 포토닉스 투자는 플리어가 센서 업계의 선도 기업에서 나아가 지능형 센싱 솔루션 개발을 위한 의사 결정 지원까지 제공하는 기업으로 진화하는 또 하나의 사례”라고 밝혔다. 그는 “이번 투자로 우리의 광학 가스 탐지 기술로 석유 및 가스 업계 기존 고객사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해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이는 한편 메탄 저감 규정도 확실히 준수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 산업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예상하다’, ‘추산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믿다’ 등의 단어 및 유사 단어나 표현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그러한 진술의 근간이 되는 가정이 포함될 수 있다. 이 같은 진술은 일부 부정확할 수도 있는 경영진의 가정에 기초한 현재의 기대, 추정, 예측을 기반으로 작성됐다. 이들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힘든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내포한다. 따라서 실제 결과와 실적은 다양한 요소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 또는 전망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일 현재 상황만을 나타내며 플리어는 자료 작성일 이후에 발생한 새로운 사건이나 환경을 반영해 미래예측 진술을 개정할 의무가 없다. 또한 뉴스 제공 또는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가 자료를 변경한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30052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문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아도 인베스터 릴레이션즈(Addo Investor Relations)
래시 글래슨(Lasse Glassen)
+1 424-238-6249
lglassen@addo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