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세탁연구소, 순비누 성분의 착한 중성세제 ‘빨래약’ 출시

올바른 계면활성제 사용과 전성분 공개로 화제

뉴스 제공
청세
2019-12-05 17:47
전주--(뉴스와이어)--주식회사 청세(대표 이기태)가 론칭한 전문 세탁 제품 브랜드 ‘청춘세탁연구소’가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면서 뛰어난 세정·탈취 효과를 지닌 ‘빨래약'을 새롭게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청세 측은 제품 개발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보편적으로 쓰이는 계면활성제 ‘코코베타인’이 발암성분을 포함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신제품 출시직전에 생산된 제품을 모두 폐기한 뒤 다시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렇게 해서 출시된 ‘빨래약’은 4000년 동안 안전성을 입증받은 최초이자 최장수 세정제인 순비누 성분을 사용해 만든 중성 세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아기 옷은 물론 속옷 등 민감한 소재에도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뛰어난 세척력과 탈취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10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정성을 높이고 안심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한 것을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다.

청춘세탁연구소는 올해 직접 개발한 만능얼룩제거제 ‘얼룩약’이 와디즈에 이어 V커머스를 통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며 2020년 상반기에만 이염방지세제, 홈드라이세제 등 4개의 전문 세탁 제품을 추가로 개발하여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청춘세탁연구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cheongse-la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heongse-lab.com/

연락처

청세
커머스사업부
이찬영 이사
02-1544-724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청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