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레트로 감성 담은 ‘미니 PTC 히터’ 출시

고효율 PTC 세라믹 열선 채택해 예열시간 없이 쾌속 난방 구현

터치식 조작으로 난방 세기, 사용시간 쉽게 조절

레트로풍 디자인 적용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9-12-03 09:32
서울--(뉴스와이어)--실내 공간에 있어도 손끝과 발끝이 금세 차가워지는 본격 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탁상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난방가전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신일은 아담한 사이즈에 따스한 온기를 선사하는 ‘미니 PTC 히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효율 PTC 세라믹 열선을 채택해 예열시간 없이 쾌속 난방을 구현했다. 또한 산소를 태우지 않고 찬 공기를 데워 장시간 사용해도 건조함이 적다. 히터 기능과 함께 송풍 기능을 더해 겨울철뿐만 아니라 환절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터치식 조작으로 난방 세기를 3단계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며, 사용 시간은 2시간 단위로 최대 8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곡선과 산뜻한 컬러를 더한 레트로풍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품 상단에는 가방을 연상케 하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사무실, 아이 방, 침실 협탁 등 어느 곳이든 편리하게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화재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도록 제품이 넘어지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전도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운영 중인 신일 겨울가전 로드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정보

모델명 SEH-PA500
사이즈 270X210X120mm
무게 1.57kg
소비전력 500W(약)/800W(강)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