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투썸 케이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19-12-02 10:0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2월 2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투썸 홀케이크를 10% 할인 판매하고, 매장에서 모바일 교환권을 홀케이크로 교환 시 아메리카노(R)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케이크 △노르웨이의 숲 △레드베리 포레스트와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1호) △딸기 생크림(1호)을 포함한 총 14종이다. 세분화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생크림 케이크, 무스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장에서 모바일 교환권으로 케이크 교환 시 아메리카노(R)를 무료로 증정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기획전의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 등 케이크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사랑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