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KDDI에 eSIM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IDEMIA
2019-11-29 10:58
쿠르베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현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아이데미아(IDEMIA)가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커넥트’ 구독 관리 및 eSIM으로 가동되는 노트북 및 PC에 대한 허브를 제공하기로 했다.

KDDI가 사용하게 될 아이데미아의 스마트 커넥트 플랫폼은 eSIM 관리 기술을 통해 일본의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들에게 셀룰러 커넥티비티 기능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이를 통해 이 분야 직원들은 와이파이 커넥티비티나 SIM 카드를 장착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접속이 가능하게 된다.

KDDI의 일본 엔터프라이즈 고객사들은 직원들이 안전하고도 신뢰성 높은 셀룰러 커넥티비티를 eSIM 가동 윈도 10 기기에서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이데미아의 스마트 커넥트 허브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IT 어드민(IT Administrators)은 기존의 UEM(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플랫폼을 통해서 원격으로 eSIM 커넥티비티를 쉽게 활성화, 제공,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아이데미아의 스마트 커넥트 허브는 새로운 eSIM 기기를 빠르게 지원하고 기존의 B/OSS에 어떠한 변화도 회피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KDDI가 선택한 것이다. 아이데미아는 KDDI와 계속해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고 함께 eSIM 커넥티비티 분야의 선도주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아이데미아의 커넥티비티 도메인 및 디지털 비즈니스 담당 부사장 에미르 아불호슨(Emir Aboulhosn)은 “오늘날과 같이 커넥티비티 필요성이 급속하게 증가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떠한 eSIM 상황도 지원할 수 있는 가능성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아이데미아의 혁신적이고도 독특한 솔루션을 통해 KDDI에 최고 수준의 기술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데미아 일본지사의 대표인 네즈 노부요시(Nobuyoshi Nezu)는 “전세계를 여행하고 커넥티비티 수요도 크게 늘고 있는 일본의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유연성을 가져다 주기 위한 KDDI의 노력에 우리가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280051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한나 세바(Hanna Sebbah)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