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경기도 북부 지역 청소년 수련시설 기관장 간담회 개최

2019-11-29 09:54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2019년부터 경기도 북부 지역의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북부활성화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 북부 지역 청소년 수련시설 기관장 간담회를 29일 경기북부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경기도 북부 지역 청소년 수련시설 기관장 간담회에는 경기도 북부지역의 수련시설 기관장, 경기도청 관계자,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등 총 26명이 참석하여 2020년 경기도 북부 지역 대상 사업 운영 계획, 경기도 북부 지역 청소년 수련시설 기관장의 건의사항 및 협조요청 사항 파악, 경기도 북부 지역 청소년지도자 대상 수요 · 요구조사 결과 공유를 하게 된다.

서재범 센터장은 “경기도 북부 지역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협력하여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자가 더욱더 행복한 경기도 북부 지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안전팀
송유진 담당
031-232-9383~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