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부동산, 스마트앱어워드 2019 최우수상 수상

아파트 외 주택에 대한 실질적인 부동산 정보 제공, 사용자 중심의 UI 등 좋은 평가받아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19-11-28 08:00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이 운영하는 벼룩시장부동산이 스마트앱어워드 2019 부동산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앱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측면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우수 모바일앱을 선정한다.

스마트앱어워드 2019를 통해 최우수상을 수상한 벼룩시장부동산 모바일앱은 ‘주택 전월세 예상 매물과 같은 차별화된 기능 구성이 눈에 띄며 지도 내 필터 기능이 유용하게 느껴진다’, ‘부동산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유용할 것 같다’, ‘사용자가 보기 쉽고 눈에 피로하지 않은 색감과 레이아웃 배치로 사용하기 수월해 보인다’ 등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벼룩시장부동산 모바일앱은 신문, 온라인을 통한 단순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벼룩시장부동산만의 강점인 주택 및 상가의 특화된 매물 정보 서비스 제공 및 모바일 서비스 강화를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우선 벼룩시장부동산이 기존에 강세를 보였던 단독, 다가구, 연립 주택 및 빌라 매물에 대한 시세 분석 서비스를 일반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 주택의 전월세 예상 매물을 분석하여 이사 시기에 따른 예측 실 거래가, 주택 매물 중심의 학교와 교통 정보 등을 제공하여 주택 수요자들이 매물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벼룩시장부동산을 이용하는 소상공인 사용자들의 합리적인 상권 선택을 돕기 위해 관심 지역의 상권, 사업성 진단, 매출 성장성, 고객 구매력, 경쟁 점포 등 상세한 분석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벼룩시장부동산은 스마트앱어워드 최우수상 수상으로 모바일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진행한 이번 리뉴얼이 좋은 열매를 맺은 것 같다.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것은 물론 아파트 정보가 대부분이 부동산 정보 플랫폼 시장에서 주택, 상가 등의 매물을 특화하여 차별화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벼룩시장부동산은 허위매물이 방지를 위한 허위매물 시스템을 더 강화했다. 매물 기준으로 신고를 받아오던 기존과 달리 매물의 카테고리별로 신고를 할 수 있게 변경하였으며 허위매물 전담부서를 구성해 한번 더 매물을 확인하고 있다.

벼룩시장부동산: http://www.findhouse.co.kr/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팀
김묘정 과장
02-3019-15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