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 '사랑한포기 더하기' 1000가구 김장 김치 나눔 실시

출처: 춘천남부노인복지관
2019-11-26 17:15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사랑한포기 더하기 김장행사를 진행하였다
춘천--(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6일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 1000여명을 대상으로 김장 김치를 지원하였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2019년 11월 한 달 동안 ‘사랑 한포기 더하기’라는 테마를 가지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모금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와 함께 이 날의 행사는 온라인 모금 350만원과 두산 큐벡스 라데나 골프장 750만원, 한국수력원자력 의암댐발전소 180만원의 성금이 모여 마련되었다.

행사를 주관한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박란이 관장은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인 김장만큼은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모여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에 이번 행사는 노인뿐 아니라 지역의 많은 이웃들을 섬기자 춘천지역 독거 어르신가정, 가정폭력, 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 아동학대보호시설, 노익학대 보호시설, 다문화가정 등 100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26일 진행된 행사에는 김명숙 사모(이재수 춘천시장 사모), 동부디아코니아 김한호 대표, 강남동 주민센터 김영걸 동장, 풍물시장 임병철 상인회장,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 더불어 민주당 강원도당 허영 위원장, 강남동예비군중대 유대희 중대장, 강남동 사회복지봉사단 이종수 위원장, 강남동 부녀회 등 지역의 민관 대표와 지역 주민 및 봉사자 100여명이 김장행사에 참석하였다.

권성순 과장은 “‘사랑 한포기 더하기’라는 오늘의 행사 슬로건처럼 지역의 많은 이웃들에게 나눔의 가치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였다. 지역사회가 함께 더불어서 지역사회를 보살피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2013년 개관하여 기독교적 나눔과 섬김을 의미하는 ‘디아코니아로 만드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하늘 사회복지사   070-4205-86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 ‘사랑한포기 더하기’ 1000가구 김장 김치 나눔 실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