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가스기술공사·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포항시시설관리공단·한국자산관리공사 등 채용 소식 발표

출처: 커리어넷
2019-11-26 15:00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6일 --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을 26일 발표했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보보안(일반직 6급) △사업행정(일반직 7급)으로 분야별 1명씩 총 2명을 채용한다. 6급은 4년제 정규 대학 졸업 이상 또는 전문학사 취득 후 관련 분야 2년 이상의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며, 7급은 장애인 제한 경쟁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29일(금) 15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가스기술공사에서 신규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은 △시간선택제 △연구직(석·박사) △기간제로 나뉘며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1명) △기계공학(1명) △화공/에너지공학/환경공학 계열(1명) △안전/공무업무보조 등(72명)이다. 분야별 지원자격 및 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2일(월) 15시(기간제), 4일(수) 13시(연구직)와 15시(시간선택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에서 정규직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사업관리(2명)로 국가 R&D 연구·사업관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주 20시간 근무하는 시간선택제 채용건이며, 업무시간은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연령, 성별,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29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에서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기계(1명) △전기(3명) △수영강사(2명) 총 6명이다. 분야별 거주지, 연령, 자격,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이달 29일(금) 18시까지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개방형계약직(정보보안부장), 기간제근로자(채권관리)를 모집한다. 모집분야의 자격요건등이 상이함으로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다음달 4일(수) 17시까지 공사 채용전형 홈페이지에서 접수 하면 된다.

창원문화재단에서 일반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예술경영(10명) △하우스매니저(3명) △무대조명(1명) △무대음향(1명) 총 15명이다. 만 18세 이상(공고일 기준) 만 60세 미만(임용일 기준)이고 주민 등록 기준 창원시에 주소가 되어있는 자(공고일 전일까지)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무대(조명/음향) 분야는 지역 제한을 두지 않는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원서는 다음달 6일(금) 18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경남테크노파크에서 특화센터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자동차로봇 센터장 △과학기술진흥 센터장으로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분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학력 기준에 따른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이번 채용은 3년 계약직으로 연임도 가능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6일(화)까지 방문·우편·전자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이 위촉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책·예산 △평가·제도이다. 근무지는 충북 음성이며 채용 분야별로 직무 내용이 상이함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다음달 10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언론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커리어, 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가스기술공사·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포항시시설관리공단·한국자산관리공사 등 채용 소식 발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