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대학협동조합, 노란빛 담요 제공 ‘인증샷 이벤트’ 진행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함께 인증샷 업로드… 12월 1일까지 참여 가능

뉴스 제공
와플대학협동조합
2019-11-26 10:30
서울--(뉴스와이어)--와플전문점 와플대학은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와플대학 로고가 수놓아진 노란빛 담요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2019년 12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담요를 택배로 배송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와플대학 매장 또는 메뉴 등을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노랑색와플집’, ‘#와플맛집’, ‘#와플대학’, ‘#와대’와 함께 올리는 것이다.

참여자 중 총 30명을 추첨으로 선택해 12월 3일(화) 와플대학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서울시 예비 사회적 기업에 선정된 와플대학은 직접 개발한 10가지 맛 수제 크림의 와플 가격을 1000원대에 서비스한다. 또 와플대학은 2000년대 초 1호점을 시작한 토종 와플 전문점으로 지속해서 지점이 늘고 있다.

와플대학은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께서 와플대학의 맛있는 와플 그리고 예쁜 담요와 함께 행복한 겨울이 되시기를 바라며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와플대학협동조합 개요

와플대학협동조합은 이익을 공유하는 프랜차이즈 협동조합,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예비 사회적기업이다.

와플대학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waffleuniv_official/

웹사이트: https://www.waffleuniv.com/

연락처

와플대학협동조합
성장관리부
조진택 과장
1588-1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