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스, ‘피플 카운팅 시스템’ 정확도는 물론 고객 맞춤 서비스까지 진화

‘피플 카운트’ 관리의 중요성 대두, 운영 보고서, 통계 보고서 무상 제공 서비스 진행

새로운 고객 맞춤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다인스
2019-11-25 08:00
서울--(뉴스와이어)--무인계수(People Count)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다인스 주식회사는 새로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시작하여 기존 관공서 담당자는 물론, 기타 피플카운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다인스는 전문적인 사전/사후 시스템을 갖추고, 무인계수 시스템 문의가 올 경우 해당 현장을 파악하기 위하여 무상 현장 답사를 진행하고 가장 효율적인 무상 시스템 구성안을 제공해왔다. 이러한 사전 서비스와 함께 철저한 사후 유지보수 관리로 한번 설치한 제품을 오랜 기간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사전/사후 시스템 서비스와 더불어 이제는 고객사 무인계수 데이터 담당자에게 매월 시스템의 운영 상황과 카운트된 월별 보고서를 제공하는 무상 맞춤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무상 맞춤서비스를 시작한 이유는 고객사의 통계 담당자가 매월 통계 데이터를 확인하고 무인 계수시스템의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야 하는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서이다. 이를 위해 다인스는 한 달 동안 시스템이 운영된 상황과 분석된 데이터의 일별, 월별 추이를 보고서로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제공한다.

방문객 통계를 담당하는 담당자는 이러한 서비스로 인해 효율적인 업무 진행은 물론, 보다 신뢰성 높은 데이터를 확보하게 된다. 이는 제품의 성능에 자신이 없다면 시행하기 힘든 서비스로서 10년의 무인계수 노하우로 이루어진 결과이다. 다인스는 이제 무인 계수의 정확도는 물론이고 사용자의 맞춤 서비스 제공까지 진행하는 자사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다인스 개요

다인스 주식회사는 2009년 설립한 국내 최대 영상인식 지능형 카메라 기반 무인계수 전문회사이다. 2D 방식, 3D 방식, FA 방식 등 국내 가장 다양한 무인계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관공서 최다 납품 실적 보유회사이다. 무인계수를 통한 인원 카운트, 출입 보안 시스템, 버스 승객 카운트 등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ins.co.kr

연락처

다인스
솔루션사업팀
명성준 이사
02-557-29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