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기반 실시간 사교 앱 ‘밍글밍글’, 2020년 2월 출시 예정… “더 안전하게 동네 친구 사귈 수 없을까?”

성남--(뉴스와이어)--주식회사 대진(대표이사 민경록)이 위치기반 소셜 애플리케이션 ‘밍글밍글’을 2020년 2월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치기반 실시간 사교 애플리케이션 ‘밍글밍글’은 사진 증명 시스템(Photo Verification System)을 통해서 실제 인물인지 판단하고,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서 유해 사용자를 차단하는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시장 내에 한차례 이슈가 된 바 있는 데이트폭력 및 성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성범죄 법률 자문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애플리케이션 ‘밍글밍글’은 현재 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내년 2월 중에 안드로이드OS 및 iOS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베타 서비스 이용자들은 “혼자 여행할 때는 반드시 필요할 것 같다”, “소개팅 앱 같으면서 신원인증이 우선되어 안전하게 느껴진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대진은 ‘밍글밍글’이 기존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의 위험성 및 광고성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밍글밍글’은 마음에 드는 회원끼리의 매치를 손쉽게 도우며, 매칭된 회원의 위치기반 및 일정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시간으로 내 주변 회원들을 지도에서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국내를 포함한 해외의 다양한 회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점 또한 장점이다.

또한 방문할 도시와 일정을 입력하면 내 일정과 중복되는 회원들이 달력에 표시되며, 일정이 맞는 회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성범죄 법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범죄에 노출된 회원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피해자가 형사고소를 할 수 있도록 여성 변호사의 법률 자문을 지원한다.

‘밍글밍글’ 서비스를 개발하는 주식회사 대진(대표이사 민경록)은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스마트오피스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1년 동안 1억 원의 정부 지원 및 1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또한 영국계 대기업에서 9년간 근무한 경험의 대표이사와 소개팅 앱과 싸이월드에서 7년 이상의 개발 경험을 가진 기술 전문가로 구성됐다. 2020년에는 다양한 언어를 출시해서 해외 이용자들도 유입할 계획이며 서비스의 귀추가 주목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판교클러스터센터 개요

경기콘텐츠진흥원 판교클러스터센터는 문화콘텐츠 분야의 창작자와 예비 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창작공간이다. 창작자들의 상상력을 이끌어 내 아이디어가 창작, 창업으로 이루어지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gcon.or.kr/

연락처

대진
민경록 대표
010-7222-50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콘텐츠진흥원 남부권역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