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너지, 혁신 솔루션 개발 위해 비콘 플랫폼 배치

에너지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원용 클라우드 기반 개발자 플랫폼

뉴스 제공
Beacon Platform, Inc.
2019-11-21 16:44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콘 플랫폼(Beacon Platform, Inc.)이 쉘 뉴에너지(Shell New Energies, 이하 쉘)가 비콘의 클라우드 기반 개발자 플랫폼과 독점적인 종속 그래프 기술을 사용한 풀스택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비콘을 배치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비콘은 쉘 개발자 및 데이터 과학자들이 비즈니스 사용자와 고객들을 위해 혁신적인 웹 기반 응용프로그램의 개발, 테스트 및 배치를 대규모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콘 플랫폼의 고급 기능은 쉘이 혁신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빠르게 구축하고 배치할 수 있게 도와준다.

비콘 플랫폼은 개발자가 코드를 쉽게 작성, 공유 및 공개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에 접근하고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비즈니스를 강화해줄 분석을 시행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공개된 아키텍처와 투명한 소스 코드 접근방식은 기존의 블랙박스 솔루션에서는 불가능했던 규모의 실험과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비콘은 블랙박스 솔루션들과는 달리 투명한 소스 코드 모델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Software Development Life Cycle) 전체와 최종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생산 환경에 대한 완벽한 제어가 가능하다. 코드와 기본 플랫폼에 대한 완전한 접근 권한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비콘 기능을 자유롭게 구입한 후 자체적으로 사내 확장 기능을 구축할 수 있다.

키랏 싱(Kirat Singh) 비콘 CEO는 “쉘 뉴에너지의 비즈니스 강화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소비재 시장에서 비콘이 성장하는 것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고 우리의 통합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및 애플리케이션 스택을 통해 쉘 뉴에너지가 그들의 비즈니스와 고객을 위해 혁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앞으로 고객들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지속적인 부가가치를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콘 플랫폼(Beacon Platform, Inc.) 개요

비콘은 퀀트 개발자 팀들과 비즈니스 유저들의 능력을 강화함으로써 금융서비스 산업을 혁신하고 있다. 비콘은 골드만삭스(Goldman Sachs)에서 SecDB를 개발하고 JP 모건(JP Morgan)에서 아테나(Athena)를 개발하고 뱅크오브아메리카 메릴린치(Bank of America Merrill Lynch)에서 쿼츠(Quartz)를 개발한 수석 기술자들에 의해 설립됐다. 고객들은 엔터프라이즈급 분석, 거래, 위험관리를 위한 비콘의 차세대 플랫폼의 이점을 활용한다.

비콘은 개발자, 퀀트, 데이터 과학자,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기술을 확장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주기 위해 고안된 단일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이다. 비콘은 고객들이 완벽한 기술 스택을 소유할 수 있도록 기본 소스 코드, 개발자 플랫폼,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공급업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90059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eacon.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콘 플랫폼(Beacon Platform, Inc.)
리자 호로비츠(Liza Horowitz)
+1.800.893.9826
info@beacon.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