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밀리폴 파리에서 상호 연결된 보안 세계 선보여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 11월 19~22일 열리는 밀리폴 파리에서 각국 정부 및 법 집행기관의 우선 대우 파트너로서 혁신기술 공개

주요 행사 보안, 국경 치안, 지역사회 치안 등 3개 분야 첨단 기술 발표

상호 호환성, 고성능 시스템 뿐만 아니라 모바일 및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보다 안전한 도시 조성

뉴스 제공
IDEMIA
2019-11-20 17:45
쿠르베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늘날 새로운 디지털 및 생체 인식 기술은 신원 확인을 기반으로 한 믿을 수 있고 신뢰할 만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동시에 시민들이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효율성과 편의를 유지시켜주는 공공 보안의 미래 기술이 되고 있다.

아이데미아(IDEMIA)가 방위산업 전시회 밀리폴 파리(Milipol Paris)에서 방문자들이 보안의 전반적인 미래를 체험할 수 있게 하는 3개 분야 첨단 기술을 공개할 예정이다.

· 주요 행사의 보안

아이데미아는 세계 선도적 법률 집행 기관 및 정부와 40년간 강력한 관계를 맺은 데 힘입어 주요 행사장의 보안을 유지하는 데 따른 과정과 절차를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회사는 가장 혁신적인 생체 인식 기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스템 간의 상호 운용성을 보장해 행사가 순조롭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한다.

아이데미아의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시스템은 고도로 정확한 알고리즘을 비디오 및 지능적 분석 정보와 통합해 주요 행사, 중요한 건물 및 몰, 병원 및 공항 등 주요 인프라의 보안을 보장한다. 아이데미아의 다양한 솔루션은 운영자들이 요주의 인물이나 물체를 확인하여 사건이 발생하면 더욱 신속하게 조사하여 범법 행위를 예방할 수 있게 한다.

· 국경 치안

여행자들은 해상, 항공 또는 도로를 통해 국경을 통과할 수 있으므로 정부 각 지역 국경의 치안을 보장할 필요가 있다. 정부 기관은 국경의 치안을 유지하면서 증가 일로에 있는 여행자들이 국경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서로 상충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아이데미아의 상호 호환성이 있고 확장 가능한 일련의 제품 및 서비스는 각국 정부가 각자의 요구에 가장 적합하게 적용할 수 있는 출입국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API/PNR(사전 승객 정보/승객 예약기록) 정보와 여행자의 다양한 생체인식(지문, 얼굴, 홍채) 정보를 결합하면 출입국 절차를 거의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게 한다. 회사는 법규를 준수하고 사생활을 존중하면서 국경 관리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 종합 여행자 데이터 수집 및 위험 평가 솔루션을 설계했다.

· 지역사회 치안

범죄 예방은 시민과 도시의 안전을 보장하는 가장 기초적인 요소이다. 안전이 불안할 가능성이 있을 때에 공격을 예방하기 위해 개인의 위협 정도를 평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법 집행 요원들은 행동을 취할 것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속도를 높일 수 있는 툴이 필요하다. 이러한 시간과 정보 자원의 문제를 극복하는 중요한 조치는 요원들이 순찰 중에 신원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첨단 모바일 툴과 장비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이데미아는 모바일 폰의 카메라를 사용해 용의자의 지문이나 얼굴을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자동적으로 조회하여 신원을 확인하는 모바일 앱을 개발했다. 스마트폰에 더 많은 생체인식 솔루션을 추가하면 경찰들이 귀중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

필립 바로(Philippe Barreau) 아이데미아 공공 보안 및 신원 확인 사업 부문 총괄부사장은 “생체인식 기술은 오늘날의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 도시에서의 안전한 생활을 향상시키는 핵심 요소이다. 이는 공안 당국이 필요로 하는 고도의 정확성과 디지털 사회에서 살고 있는 시민들이 요구하는 편리성의 수준에 잘 맞는다. 회사는 보안적으로 안전하고 비침습적인 솔루션을 통해 세계 각국 정부 당국이 살기에 더 안전한 곳을 조성하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의 부스 #D168-홀5를 방문해 안전한 도시의 미래를 체험하기 바란다.
회사의 전문가들이 당신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부스에서 공개되는 아이데미아의 혁신기술

· 아이데미아 여행자 분석 스위트(IDEMIA Traveler Analytics Suite): 국경 관리 전략을 위한 스마트 분석 기술

· 비디오 및 정보 분석: 이 기술은 보안 요원들이 요주의 인물이나 물체를 확인하고 추적하는 것을 지원한다.

· 비디오 분석 플랫폼을 통합한 직관적인 전술적 통제 및 명령 소프트웨어는 운영자들이 경계경보에 즉시 반응하게 한다.

· 모바일 생체인식 확인(Mobile Biometric Check) 기술은 스마트폰을 갖고 현장에서 생체인식을 통한 확인작업을 하게 한다.

· 혁신적인 자동 생체인식 확인 시스템(Automated Biometric Identification System)인 MBIS는 용의자와 범인의 신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위해 늘어나는 요구를 충족시킨다.

· 메스타퓨전(MESTAfusion)은 도로상의 안전을 향상시키고 공손한 행동을 하게 하기 위해 각기 다른 형태의 교통 위반 행위를 감지하고 단속을 집행할 수 있게 한다.

· 지능형 교통 시스템(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의 관리부서 솔루션인 메스타컨트롤(MESTAcontrol)은 보다 안전한 도로를 위해 교통 관리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게 한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90054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한나 세바(Hanna Sebbah)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