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의약품 컴플라이언스 컨퍼런스, 내년 2월 교토에서 열려

2월 27~28일, 교토서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9-11-18 15:33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의약품 컴플라이언스 컨퍼런스인 Life Sciences Compliance Congress Asia 2020이 2020년 2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일본 교토에서 개최된다.

최근 급속히 진화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규제가 아시아에서의 사업 활동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특히 계속 성장하고 있는 이 지역의 의약품 및 의료기기 시장에서 뚜렷해지고 있다. 미국 및 영국, 아시아 국가의 규제기관은 뇌물 수수와 부패에 대한 법 집행을 강화하고 있으며, 생명과학 분야의 다국적기업에도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함이 요구되고 있다.

Informa Connect가 주최하는 Life Sciences Compliance Congress Asia 2020은 기업 등의 컴플라이언스 담당 부문을 대상으로 한 유일한 이벤트로, 급변하고 있는 규제 분야의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 및 첨단 전략 등이 소개된다.

◇논의 주제

전략적 사업 파트너로서의 기업 윤리와 컴플라이언스
컴플라이언스를 입증하는 행동과학
시장 업데이트-각국의 규제 변화와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영향
일본, 중국, 한국 및 기타 아시아태평양 국가의 부패 방지와 뇌물 방지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에서의 투명성 보고에 대한 요구
컴플라이언스 감시와 감사에 대한 디지털화 및 자동화
세계의 데이터 보호와 사이버 보안 동향
AI 및 기계학습을 비롯한 컴플라이언스 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파괴적 기술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컨퍼런스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웹페이지(https://www.giievent.kr/cbin8597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